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10기 남자 여자 출연자 모두 한자리에 모여 첫 만남이 이루어졌는데요. 나는 솔로 10기에 나오게 된 남자 출연자와 여자 출연자들의 사전 인터뷰로 그들의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인터뷰 남자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10기

 

 

나는 솔로 10기 역시 기존 기수와 함께 출연자들의 스펙과 외모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솔로나라 10기들은 돌돌싱은 없다는 마인드로 적극적이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해서 답답함이 없을 것같아 보입니다. 사실 지난 9기때 고구마 먹으면서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나는 솔로 10기 제 59화

 

 

나는 솔로 10기는 기존 기수와 큰 차이점이 있는데요. 바로 돌싱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10기가 출연하기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돌싱 특집에서는 수려한 외모와 놀라운 스펙의 솔로 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나는 솔로 10기 남자 출연자 인터뷰

 

나는 솔로 10기 영수

 

 

10기 영수는 30살에 결혼후 10년 동안 유지하다 아이 둘 ( 11살, 17살 아들 )을 낳고 이혼을 했다 말했습니다. 영수는 친권과 양육권을 다 갖고 있다 밝히며 양육자임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코로나로 돌아가신 후 마음이 공허해지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서 인생의 활력을 줄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 출연하게 되었다 ㅈ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호

 

 

10기 영호는 서울대 출신 사내 변호사입니다. 초등때부터 남자 짝꿍으로 중학교 남자반, 남자고등학교를 거쳐 공대를 나왔다 말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입 후 첫 만남을 한 분과 결혼했고 성격 좋고 좋은 사람이었지만 맞지 않았다며 이혼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결혼 유지 기간은 1년을 못 채운 짧은 기간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식

 

 

10기 영식은 전처의 적극 추천으로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말하며 딸아이를 양육중이라 밝히며 딸바보 아빠를 인증했습니다. 하지만 딸아이를 키우는 것이 어렵다며 옷 코디가 힘들다는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전처의 동기부여로 이곳에 오게 되었고 전처와는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으며 활영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다 말해 쿨한 사이를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철

 

 

10기 영철은 다부진 체력으로 무조건 운동하는 사람이라 데프콘이 예상했는데요. 첫사랑과 결혼했지만 이혼하기로 하고 서로 상처를 주고 싸우다 원만하게 마무리했다 말했습니다. 이후 연애 생각을 버리고 스스로를 방치하며 매일 술을 마시다 105kg까지 나가게 되어 매일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광수

 

 

10기 광수는 지난 9기 광수가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기대를 한몸에 받게 되었습니다. 광수는 결혼생활 1년은 좋았고 불만도 없었지만 2~3년 끝까지 결혼생활을 안고 갈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혼하게 되었고 자녀는 없다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광수

 

 

여자에게 호구처럼 잘해주는 스타일로 애교가 많다며 주위에서는 외모 좀 그만 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솔직히 밝혔습니다. 광수는 회계 법인을 그만두고 남미 여행 후 직업 이직 후 연봉이 1억이 넘는다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상철

 

 

10기 상철은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하며 반전 매력을 어필할 예정인데요. 상철은 미국 콜로라도에서 만나 10년간 결혼생활을 했지만 문화 차이로 갈등이 쌓이다 이혼을 하게 되었다 말했습니다. 10살 아들과 9살  딸을 둔 두 자녀의 아빠이며 전처는 2살 때 미국 이민을 와 미국 사람처럼 자랐기 때문에 문화 차이 갈등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여자 출연자 인터뷰

 

나는 솔로 10기 영숙

 

 

10기 영숙은 26~27 살쯤 이른 결혼을 했지만 결혼 후 한번 도 좋았던 적이 없었다 전했습니다. 영숙은 이곳에 오는 것이 맞는지 고민하며 왔다면서 다른 분들과 조금 더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다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다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10기 정숙은 화려한 외모로 등장부터 리치언니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정숙은 대구 토박이로 대략 50억 이상의 자산과 대구에 집 5채 보유하고 있다 말하며 22살 아들, 11살 딸 양육자임을 밝혔습니다. 리치리치 언니 정숙은 출연 전 스포 논란이 있었던 출연자였기에 앞으로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자산

 

 

 

나는 솔로 10기 순자

 

 

10기 순자는 작년 1년간 미국에 교육 파견을 갔으며 가기전 이혼 사실을 아무에게도 말을 하지 않았다며 미국에서 혼자 지내며 이혼 사실을 계속 숨기며 사는 건 아닌 것 같다. 나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려보는 게 어떨까 생각을 했다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자

 

 

10기 영자는 현 직장 8년 근무를 했다. 믿고 따라갈 수 있겠다 싶어 직장 선배와 결혼을 했지만 항상 일에 몰두해있었기에 자꾸 2순위가 되었다. 그냥 사랑을 받고 싶었던것 같다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10기 옥순은 역대급 미모로 송해나를 놀라게 했고, 첫인상 투표 0표 반전에 또 한번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옥순은 너무 좋아해서 사귄 적이 별로 없고 본인이 좋아하면 상대방이 날 안 좋아하더라 그래서 항상 상대방이 말을 하며 사귀게 됐다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28살에 결혼했으며 사내 부부였지만 연애때부터 많이 싸우고 살다 보면 바뀌겠지 생각했지만 쉽지 않았다 말을 전했습니다. 자녀는 7살 된 아들 1명 있으며 아들이 더 크기 전에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줘야겠다 다짐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현숙

 

 

10기 현숙은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첫인상 최다 표를 획득하며 영왕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옥순이 아니라 현숙이 나는 솔로 10기 여왕의 자리에 등극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현숙

 

 

현숙은 고등학교때부터 알고 지내던 동생과 결혼을 했으며 주위에 만류에도 끌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돌싱이 된 후 남자와 교제한 적 없으며 이성에게 관심을 받았다는 게 너무 오랜만이라 전하며 감사하다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는 기존과 확실히 다른 돌싱 나라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여 더욱 기대감이 높은데요. 솔직하고 거침없고 당당하게 짝을 찾아가는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