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방송이 되기 전  대구의 지역 맘 카페에 돌싱특집 출연을 예고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출연 전부터 정숙의 정보가 스포된 상황이었는데요. 게시글을 올린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이 직업 놀라운 자산과 인스타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자산

  • 나이 79년생 44세 (추정)
  • 직업 자영업 / 대구 한우곱창집 운영 / 우미 곱창
  • 자산 / 약 50억 이상 + 대구 집 5채 보유
  • 자녀 / 22살 아들 , 11살 딸 양육

 

 

 

나는 솔로 9기 정숙 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coemyeongeun5513

 

출연 전 돌싱 출연 특집 스포에 관련하여 논란이 되었기 때문에 현재 10기 정숙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비공개로 전환되었지만 이름은 최명은으로 확인됩니다. 출연진의 요청으로 비공개가 되었으면 앞으로 나는 솔로 10기 이야기에 영향을 받을까 우려되기 때문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솔로 10기 지역 맘카페 게시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출연을 예고했던 게시자는 바로 정숙이었습니다. 또한 정숙 인스타를 통해 본인 가게인 듯 보이는 한우곱창 전문점 ( 우미 곱창 ) 홍보를 했는데요. 이로 자영업으로 직업을 짐작케 했습니다. 제작진은 이를 인지하자마자 바로 게시글 삭제요청과 관련 글 비공개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하지만 이미 사진과 정보가 퍼진 상황이라 정숙의 출연은 이미 스포 된 셈이었죠. 나는 솔로 10기 정숙의 스포로 곱 부선이라는 네티즌들의 변병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정숙의 스포가 +가 -될지 - 가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사전 인터뷰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쓴 게시글 아이디 '79중리우미곱창'으로 나이는 44세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정숙은 나는 솔로 10기 사전 인터뷰 등장부터 화려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숙은정숙은 군 제대를 한 22살 아들과 11살 늦둥이 딸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화려한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쿨하고 털털해 보였습니다.  " 점 집을 가면 남편 복은 엄청 없지만 돈복은 많다며 뭐하나 하면 잘된다" 말한 나는 솔로 10기 정숙은 대구에 집 5채 보유와 대략적인 자산이 50억 이상이라 밝히며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10기 정숙은 돈보다 나를 아껴주고 저희 아이들을 품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말하며 자녀가 있는 분이 아이를 키워본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 공감대가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총정리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 근황

 

출처 나는 솔로 solo 10기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