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이장원 부부가 동상이몰2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뇌섹남에 출연했던 이장원은 엘리트이며 이장원 아내 배다해는 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유명하다. 배다해 남편 이장원 프로필 집안 학력 등 모든것을 알아보자.
배다해 이장원 부부
배다해 이장원은 2021년 11월 1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공식 부부가 되었다. 이장원은 배다해 엄마의 지인을 통해 배다해와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알려져 있다.
성격 급한 배다해가 10일만에 이장원에게 사귀자고 먼저 고백을 했다고 한다. 또한 놀라운 점은 결혼 프로포즈 역시 배다해가 먼저 했다고 한다. 이장원은 아내 배다해를 위해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하던 중 배다해가 먼저 프로포즈를 했다.
배다해 프로필
배다해 나이는 41세로 1983년 9월 7일 생이다. 키 165cm 이며 가수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배다해는 5살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며 우연히 10살때 나간 동요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한다.
배다해는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진학해 학과에서도 촉망 받던 인재였다. 하지만 배다해는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가정이 어려워지며 결국 성악의 길을 포기하고 팝페라에 도전했지만 쉽지 않았다.
팝페라 활동을 하면서 대중적이지 못했기에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1년정도 활동후 접게 되었다. 그때 가수 제의를 받고 바닐라 루시로 데뷔했지만 결국 솔로 활동을 위해 탈퇴했다.
배다해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린것은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합창단원 오디션 장면이 방송되면서다. 그때 당시 배다해는 뮤지컬 오페라 유령중 Think of me 를 열창했고 그녀의 맑은 목소리는 엄청난 화제를 불러왔다. 유튜브 단기간 조회수 1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인기와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장원 프로필
이장원 나이는 43세, 1981년 8월 30일 생이다. 배다해 남편 이장원은 음악가로 페퍼톤스 그룹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그룹 페퍼톤스에서 베이스와 보컬을 맡으며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이장원 학력이 어마어마한데 뛰어난 인재로 가요계 엘리트로 유명하다.
이장원 학력은 대전과학고등학교를 조기 졸업하고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 전산학과를 졸업하고 한국과학기술원 경원대학원을 거쳐 문화기술대학원으로 박사과정에 있다.
이장원 학력 카이스트
이장원은 미국에서 태어나 유년 시절을 보내고 한국에 오게 되었다. 중학교 시절 IQ가 150이었으며 중학교 학생회장을 지내기도 했다.
이장원은 대전과학고등학교 2학년 1학기에 카이스트 전산학과에 합격하며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진학했다고 알려져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이장원은 데뷔 후 학업을 병행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음악기술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장원 집안
이장원 어머니가 음악가로 피아니스트였다고 한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했으며 산만한 이장원에게 기타를 가르쳐주셨다고 한다. 또한 가수 존박과 8촌 관계라고 뇌섹남에서 밝혀진 적 있다.
고성능 로봇과 살고 있다며 ai 감성을 가진 이장원과 감성 가득한 배다해의 달콤한 신혼 생활 ( 아직 배다해 이장원 부부에게 자녀가 없으며 결혼한지 오래되지 않았다.) 을 엿볼 수 있는 동상이몽2 다음주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