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수호가 데스매치 본선2차 경연에서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 막걸리 보이스 최수호는 트롯 네이터 추혁진을 데스매치 대결상대로 지목하여 대결을 펼쳤다. 최수호 나이 본명 출생 학력 대학교 등 프로필을 알아본다.

 

최수호

최수호는 소년미 넘치는 이미지를 벗어 버리고 도전하기 어려운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선곡했다. 최수호가 보여준 송가인의 월하가약은 한의 정서가 녹아든 국악 트롯곡으로 깊은 감성과 구음으로 애절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최수호는 13살때부터 시작한 판소리 필살기로 레전드 무대를 만들며 박선주의 호평을 받았다. 

 

미스터트롯2 최수호 데스매치 승리

노래부르는 최수호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박선주는 최수호에게 노래를 잘하다 말하며 단단한 발성으로 몰입력을 높이고 한국정서, 음정 모두 곡에서 표현이 되었다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수라 칭찬했다.

 

갈무리 부르는 최수호

최수호의 칭찬은 박선주 외에도 주영훈 역시 심사에서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소화 할 수 있는 가수가 대한민국에 몇명이나 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평했다. 도전조차 어려운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13대 2라는 압승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

 

 

미스터트롯2 최수호 프로필 / 나이, 키

미스터트롯2 최수호

최수호 본명 최은찬이며 출생 2002년생으로 나이 22살이다. 학력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판소리과를 전공했으며 현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중으로 대학생이다.

 

스타킹에 출연한 어린 최수호

미스터트롯2 최수호 나이 올해 22살이다. 최수호는 일본에서 태어났으며 일본에서 처음으로 판소리를 접했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과거 '전국 트롯체전' . SBS 스타킹에서 민요 신동으로 출연한적이 있다. 현재 대학생으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러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게 되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심사위원 상금 몇부작

결혼 말고 동거 커플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