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은 최종커플이 되었습니다. 광수는 나는 솔로 9기 출연진중 가장 많이 언급되고 많이 혼란을 주었던 인물이었는데요.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의 근황이 공개되어 두사람의 결혼설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나는솔로9기영숙광수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9기 출연진들이 모여서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그간 있었던 이야기와 근황을 이야기했는데요. 코로나 걸린 영호와 공연때문에 참석 못한 순자 빼고 모두 모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

나는솔로9기출연자들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 커플은 현재 커플이 되어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을 한 후에서 광수와 영숙은 시청자들의 눈을 피해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말했는데요. 광수는 영숙과 데이트가 목격 되면 최종선택 스포 문제 때문에 제작진에 의리를 지켰다 전했습니다.

 

 

 

나는솔로9기영숙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는 영숙을 선택한 이유에 있어서 나를 보고 환하게 웃어주는 여자는 엄마외에 처음이라고 밝히며 함께 모여 있던 출연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광수는 영숙의 환한 미소를 매력으로 꼽았습니다.

 

 

 

 

 

제작진은 나는 솔로 9기 영숙은 광수를 못만날뻔 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유는 영숙의 스케줄 문제로 촬영일자를 변경했고 다른 출연자들이 모두 동의 했기 때문에 영숙이 나는 솔로 9기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만날 운명이었다며 신기해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는 왜 그랬을까?

나는 솔로 9기

 

 

광수는 스스로 애매하게 행동했던 부분을 인정하며 방송이어서 더욱 그랬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촬영이 이어지면 인터뷰를 하고나서 행동에 대해서 합리화나 합리성을 자꾸 해야하는 부분이 자유롭지 못하고 자꾸 속박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생각을 하게 되면서 애매한 행동을 하고 생각을 숨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옥순님에게 미안했다면서 애매모호하게 했던 부분이 미안하다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여자 남자

나는 솔로 9기 광수 빌런될까?

 

출처 나는 솔로 9기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