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광수 마음은 누구에게 향해가고 있는 걸까요? 예전 나는 솔로와 다르게 처음으로 남자 빌런이 탄생하게 될지 궁금해하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 그리고 옥순 세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입벌리며 놀란 이경
나는 솔로 9기 주인공은 광수 55회

 

 

나는 솔로 9기 MC들마저 현재 솔로 나라는 난장판이라는 표현을 할만큼 출연자들의 마음이 시시각각 움직이고 있습니다. 앞을 내다볼 수 없을 만큼 나는 솔로 9기 광수에 빠진 여자 출연자들이 늘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그리고 영숙

영숙에게 대화를 요청한 광수

 

 

아침 일찍 여자 출연자방으로 영숙을 불러내는 광수를 보며 옥순은 화가 났습니다. 광수의 오해를 살까 일부러 다른 남자 출연자들과 이야기조차 나누지 않았다며 기분 상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숙 광수

 

 

반면 영숙은 광수에게 호감이 있다 표현하고 광수 역시 영숙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말하며 영숙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역시 정신과 의사라서 그런 걸까요? 사람의 마음을 잘 읽어내는 듯한 대화 스킬이 대단해 보입니다. 

 

 

나는 솔로 9기 데이트권 최종 획득

 

 

데이트권을 따기 위해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은 피구를 했고, 영호와 영숙이 최후 1인이 되어 데이트 권을 획득했고 다른 출연진 또한 제작진이 준비한 데이트권을 획득했습니다. 획득한 데이트권 사용으로 솔로 나라에는 또다시 러브라인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더 가까워진 커플과 더 멀어진 커플이 생겼습니다.

 

 

세여자 그리고 광수

 

 

나는 솔로 매 기수 옥순이라는 이름에 매력이 광수에게 옮겨 간듯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이 광수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영숙, 정숙, 옥순 세명 모두 광수 말투 하나 표정까지 신경 쓰며 광수한테 빠져들었습니다. 츤데레 인 듯 보이지만 함께 대화를 하면 공감하고 기분 좋게 하는 부분이 여성들에게 어필한 듯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순자까지 총 4명?

광수

 

 

광수는 아침에는 영숙과 대화를 하고 획득한 데이트권으로는 순자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광수의 이런 모습을 보며 데프콘은 솔로 나라에 타노스가 등장했다며 놀라며 옴므파탈 그 자체라며 감탄했습니다. 하지만 송해나는 감정 이입된 제니는 여기저기 다 만나보겠다는 광수의 행동이 불편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영식 데이트

옥순 영식

 

 

나는 솔로 9기 영식은 옥순과 오전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고 획득한 데이트권으로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식사를 하는 도중 말버릇처럼 말끝을 흐리는 영식의 모습과 아니요를 반복해서 옥순을 화나게 했습니다. 영식은 옥순과의 데이트보다 음식에 진심인듯해 보여 여자 입장에서는 그다지 유쾌한 데이트는 아니었을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과 영호 그리고 영철과 영자

영숙과 영호 , 영철과 영자

 

 

영호는 데이트권으로 호감 1순위 영숙과 데이트를 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영숙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있었던 영호에게 친구에 가깝다 말해 둘의 사이는 친구로 결론지어졌습니다. 그리고 영철과 영자는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이미 퇴소 후 장거리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순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 데이트

광수는 영숙과 대화를 하면서 애매모호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이런 모습에 매력을 느낀 영숙은 광수에게 점점 빠져들었습니다.

 

헷갈리게 하는 광수의 대답

 

 

영자는 광수에게 옥순에 대한 감정을 물어보고 광수는 "옥순에게 별 감정이 없다"는 말을 하면서 이미 마음은 정해졌다고 말했는데요. 비밀도 많아 보이고 애매모호한 대답하는 광수에게 어떤 매력이 있는 건지 개인적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광수 매력에 퐁당 빠진 영숙

 

 

광수와 데이트를 하고 온 영숙은 본인을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런 모습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며 광수가 풍기는 나른함마저 너무 좋다 말했습니다. 광수 역시 영숙과 데이트를 끝내고 난 후 인터뷰에서 이성적인 매력을 ㅁ낳이 느꼈다 말하며 옥순에서 영숙에게 가는 듯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진짜 속마음은?

옥순의 눈물 그리고 광수의 속마음은

 

 

영숙과 데이트를 끝내고 돌아온 광수는 늦은 밤 다시 옥순을 불러냈습니다. 그리고 둘만의 대화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광수는 옥순에게 한쪽으로 마음이 향해야 되는 게 맞는 것 같다 운을 뗍니다. 이에 옥순은 광수에게 " 나는 오빠가 1순위야 "라며 직진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다음주 판도가 바뀔까

 

 

나는 솔로 옥순에게만 집중되었던 모든 주목도와 화제성은 광수에게 몰렸고 모두 광수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또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늦은 밤 광수에게 직진한 옥순의 마음이 솔로 나라에 판도를 어떻게 뒤집을지 다음 주 나는 솔로 9기 56회가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여자 남자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공개되었습니다. 여자 출연자 남자 출연자 모두 화려한 직업과 다양한 나이가 공개되면서 앞으로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행보가 궁금증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과연 제작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시작 첫만남

나는 솔로 9기 51회가 방송되었습니다. 나는 SOLO 9기 방송 전부터 역대급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에 MC들과 시청자들 모두 기대가 컸습니다. 과연 나는 솔로 9기 출연진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지 알아

habine.tistory.com

출처 나는 솔로 9기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