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돌싱글즈 특집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는 솔로 MC 송해나는 10기 옥순이 역대급 미모라 감탄했다. 10기는 솔직하고 대담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를 알아보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는 솔로 10기 옥순은 지난주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으며 대이변이 일어났다. 어려 보이는 나이와 예쁜 외모가 화제였던 것에 비해 0표는 반전이었다. 현숙에게 4명이 몰렸는데 아마도 눈치를 보고 있는 것은 아닌가 싶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10기 옥순

 

 

옥순의 나이는 35세이며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직업 현대모비스로 연봉 평균 약 1억원정도라고 한다. 자녀는 7살 아들이 있고 28살 결혼하고 사내부부로 지내다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 roooooocs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10기 옥순 인스타 현재는 비공개로 되어 있다. 아마도 방송이 끝나야 공개로 변경되지 않을까 싶다. 지난 기수들 역시 비공개였던 출연자들이 방송이 끝난 후 공개로 변경되기도 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터뷰

10기 옥순 인터뷰

 

 

옥순은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상대방이 너무 좋아서 사귄적이 별로 없고 고백을 받으면 호감이 가서 사귀게 되었다 말했다. 좋아하는 사람한테 말을 잘 못한다며 잘생긴 사람들한테 그런 것 같다며 웃음을 보였다. 마음을 표현해본 적 없으며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 좋아한다는 말도 함께 밝혔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옥순은 28살에 결혼해서 사내부부였으며 이혼을 하게 되었다 밝혔다. 자녀는 7살 아들이 있으며 아이 때문에 결혼을 서둘러야겠다 생각했다고 한다. 아들이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까지 재혼하는 게 목적이라 밝힌 옥순은 아들에게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했다.

 

 

눈물을 보이는 10기 옥순

 

 

아이의 행복때문에 아이를 양육하고 있지만 정말 행복한지에 대해 생각이 든다 말했다. 옥순은 아들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0기 옥순의 소망

 

10기 옥순은 언제나 내편에서 나를 지켜줄 수 있는 듬직한 사람을 꼭 만나고 싶다 말하며 탑을 돌며 소원을 빌었다. 과연 옥순은 솔로나라에서 듬직한 인연을 만날수 있을지 앞으로 기대가 된다. 

 

 

 

나는 솔로 10기 인터뷰 남자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자산

출처 나는 솔로 solo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