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몇부작 등장인물 드라마 정보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는 성황리에 마무리된 토일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작품이다. 출연진 지창욱 신혜선 두 사람의 만남으로 드라마 시작 전부터 시선을 끌었다. 웰컴투 삼달리 몇부작 등장인물 방송시간 등 드라마 정보를 알아보자.
웰컴투 삼달리
JTBC 토일드라마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몇부작 16부
연출 차영훈, 김형준
극본 권혜주
출연진 지창욱, 신혜선 외 다수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는 동백꽃 필 무렵,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고백부부, 하이바이 마마를 집필한 권혜주 작가가 만나 만들어내는 드라마로 눈길을 끌었다.
고백부부와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특히 지창욱의 오랜만의 브라운관 출연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혜선이 주인공이라서 캐스팅 이후 더욱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한다. 웰컴투 삼달리 몇부작일까? 16부작으로 제작되었다.
제주도에서 함께 자라 연인이었던 두사람. 능력만랩이었던 사진작가 삼달이는 어느 날 무든 것을 잃고 추락과 함께 다시 제주도로 돌아와 옛 연인이었던 용필과 재회하게 된다.
인생의 숨 고르기 시간을 갖게 된 삼달이는 다시 사랑을 찾게 되면서 인생의 숨 고르는 시간을 보내는 이야기다.
삼달이는 제주도로 다시 돌아오게 되며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숨 고르기 시간을 갖게 되며 용필의 품에서 원래 있던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알게 되고 지난날 잃어버렸던 것들의 가치를 다시 알아가며 치유받고 성장을 그렸다.
웰컴투 삼달리 등장인물
조삼달 - 패션 포토그래퍼 / 신혜선
삼달이는 어릴 적부터 제주도를 떠나 도시로 가는 꿈을 꿨다. 매일 같이 용필이와 오름에 올라 비행기 수를 세며 제주도를 뜨는 꿈을 꾸었고 마침대 꿈을 이루게 된다. 악명 높은 패션 포토그래퍼 어시스던트를 이 악물고 버텨 정상급 패션 포토그래퍼가 되었다.
하지만 삼달이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지금까지 쌓아왔던 꿈과 명예 모든 것을 잃고 도망치듯이 다시 제주 삼달리로 돌아오게 된다.
그리고 영혼의 짝꿍이었던 구남친 조용필과 재회하게 되면서 요절복통, 욕설남발이 난무한다. 서울에서 괜찮은 척했던 그녀는 삼달리로 돌아와 인생의 숨 고르기 시간을 보내며 진짜 조삼달을 찾아간다.
조용필 - 제주기상청 예보관 / 지창욱
조용필은 제주기상청 꼴통예보관으로 통하며 본청 의견 반론과 토를 달고 훈수를 두기를 밥먹듯이 한다. 하지만 신기하게 용필의 예보는 슈퍼컴퓨터 급으로 적중하게 되며 분석력, 예측력, 판단력을 가진 완벽한 실력자다. 그래서 서울 본청의 러브콜을 끊임없이 받고 있지만 항상 거절하고 있다.
용필은 태어나 자란 제주 섬이 좋아 이곳을 지키고 있다. 평화롭고 잔잔한 일상을 살아가던 용필 앞에 삼달이 다시 돌아왔다. 한번도 잊어 본 적 없는 첫사랑 구여친 조삼달이 다시 삼달리로 돌아오게 되었다.
순정남 용필은 다시 한번 삼달과 격하게 엮이고 싶어 사사건건 모든 일에 참견하게 되면서 삼달이와 다시 사랑에 빠지고 싶다.
고미자 - 삼달 엄마 / 김미경
제주 삼달리 해녀 회장으로 해녀들을 이끄는 여장부다. 서울에서 제주도로 시집와 물질을 배워 평생의 업이 되었다.
해녀들의 리더로 해녀들을 이끌고 있지만 바다에 많은 동료, 시어버니, 동서, 친구까지 많은 사람을 읽으며 역경을 많이 겪었다. 영혼의 단짝이자 용필의 엄마였던 부미자가 20년이 지난 지금도 많이 그립고 용필이 항상 안타깝다.
이혼한 딸 하나, 노처녀 딸 하나, 과부 딸 하나 사고뭉치 세자매가 제주도 삼달리도 다시 돌아왔다. 안 보고 사는 게 속 편할 듯한데 제주도로 돌아온 딸년들 수발을 들어야 하다니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
조판식 - 세자매 아빠 / 서현철
제주토박이로 버스 운전기사로 일하고 있다. 20살 운전면허를 따러 육지에 갔다 미자에게 반해 미자를 끌고 삼달리로 왔다.
4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자나 깨나 미자생각뿐이다. 제주를 사랑하고 토박이로 자랐지만 가슴 깊은 곳에서는 섬을 떠나 자유롭고 싶은 욕망을 숨기고 산다.
조진달 - 세자매 첫째 / 신동미
학창 시절 제주 섬 불량 일진들을 평정한 삼달여고 진달래파 리더였다. 싸움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는 쎈언니로 육지에서 승무원이 되었고 AS 그룹 재벌 2세 전대영과 결혼하며 재벌가며느리가 되었다.
하지만 정의파 진달에게 시댁의 비리와 갑질을 두고 볼 수 없어 뒤엎고 이혼 도장을 찍고 제주도로 내려왔다. 하지만 4년 전 이혼한 전 남편이 삼달리에 나타났다.
조해달 - 세자매 셋째 / 강미나
29살에 과부가 된 해달은 9살 똑순이 딸이 있다. 아이가 태어나기 전 어린 남편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9년 동안 언니들과 딸 하율을 키우며 살고 있다. 그러다 언니들과 딸 하율과 고향 제주로 돌아오게 되면서 동갑내기 지찬을 만나게 된다.
웰컴투 삼달리 몇부작 등장인물 드라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연기력 만렙 심혜선과 비주얼 갑 지창욱이 그려내는 코믹 하면서도 지금 우리네 삶을 돌아보게 하는 이야기로 매 회 시청률을 갱신 중이다. 과연 순정파 지창욱은 첫사랑 삼달이와 다시 한번 사랑을 할 수 있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