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마이 라이프 1회 + 2회 줄거리

김희우는 힘이 없어 학폭을 당하며 학창 시절을 보내고 뺑소니로 부모님까지 잃게 된다. 강해지기로 한 김희우는 격투기를 배우고 공부를 해서 검사가 된다. 하지만 조태섭이라는 거물의 비리를 조사하다 끝내 개죽임을 당하게 된다. 죽은 김희우 앞에 저승사자가 나타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1회

 

 

저승사자에게서 조태섭을 잡으라는 명을 받고 다시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다. 그렇게 김희우는 20살로 돌아가 조태섭을 잡기 위한 치밀한 계획을 세우며 한발한발 다가서게 된다. 천천히 힘을 키우며 학창 시절 나를 괴롭혔던 친구들을 보기 좋게 패준다. -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이준기의 액션 연기를 보며 속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 

 

 

어게인 마이 라이프 2회

 

 

김희우는 과거의 인연들과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가며 한국대 법학과에 다시 들어갔다. 죽기 전 김희우와 악연이었던 자들에게 천천히 접근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리고 그때는 몰랐던 힘을 키우는 방법을 모색하며 힘의 원천 돈이란 것에 눈을 뜨게 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3회 + 4회 줄거리

 

어게인 마이라이프 3회

 

 

부동산의 신 오용수를 만나 부동산이란것에 눈을 뜨게 된다. 오용수에게 돈을 벌고 싶다고 말하며 부동산의 가르침을 배우고자 한다. 그렇게 오용수를 따라다니며 부동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한다. 오용수를 따라다니며 부동산에 대해 배우던 중 한국대 법학과 사모임 비밀 클럽에 들어가게 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비밀 클럽에서 조태섭의 자금 관리책 박대호가 대표로 있는 DH머니에서 새로운 사업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사업으로 송파 끝자락 동네가 타깃이 되었는데 그 동네에서 건물과 땅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오용수를 한방에 보내겠다 한다. 오용수를 한방에 보내고 재개발로 큰 이익을 보겠다는 심보였다. 이를 알게 된 김희우는 스승 오용수에게 이를 알리게 되고 갖고 있던 모든 부동산을 정리하게 된다. 

 

 

sbs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그 덕에 위기를 모면한 오용수는 거액이 든 통장을 김희우에게 맡기게 된다. 오용수는 재산을 지키게 된 것이 김희우 덕이라며 재투자한다는 명목으로 거액의 돈을 맡긴다 전했다. 그리고 학교에서 조태섭의 연설이 있었고 조태섭의 수행원 (한실장)으로 온 자는 바로 저승사자였다.

 

 

출처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혼란스러운 김희우 앞에 천하그룹 회장 김건영 회장의 외동딸 김희아가 누군지 떠올랐다. 김희아는 얼굴이 알려지지 않았던 천하그룹 김건영 회장의 외동딸이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4회

 

 

김희우와 민수는 손을 잡고 하하톡 텔레콤을 지원한 선배를 돕게 되고 김희아에게 정보를 흘려 아버지 김건영 회장의 귀에 들어가게 한다. 김희우와 민수를 만나기 전 도움을 준 선배에게 이상한 문자 한 통이 도착했다. " 김찬일 사장을 조심하세요 - 플루토- "

 

 

어게인 마이 라이프 빌런이 될것인가 플루토

 

 

문자를 보낸 사람을 찾은 민수와 희우는 CCTV를 통해 조태섭의 수행원 한실장의 모습을 보게 된다. 문자를 보낸 자는 한실장이었다. 조태섭의 꼬리 자르기와 한실장의 실체가 궁금한 가운데 이준기의 반격이 시작되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김희우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에서 이준기의 액션 연기와 사이다처럼 속시원한 복수가 시작되어 회차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합니다. 과거가 조금씩 변하게 되면서 조태섭은 위기를 맞게 되고 그를 이용해서 김희우는 더 빠른 복수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앞으로 펼쳐질 조태섭의 악행과 그에 맞선 김희우의 복수가 기대됩니다. 이상 어게인 마이 라이프 1회부터 4회 줄거리였습니다.

 

출처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공홈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