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동생 결혼 아내 케이티 송중기 프로필
송중기 여동생 결혼식 참석한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의 다정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송중기 여동생은 화려한 스펙으로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중기 프로필 아내 케이티 인스타 송중기여동생까지 살펴보자.
송중기 프로필 / Song Joong Ki
송중기 나이 38세 1985년 9월 19일 대전광역시 동구에서 태어났다. 현재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신혼집에 거주하고 있다. 송중기 키는 178cm이며 부모님과 형, 여동생이 있고 아내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와 결혼 후 2023년 6월 아들을 낳았다.
송중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i_songjoongki/
송중기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으며 2010년 성균관 스캔들 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송중기는 데뷔와 함께 잘생긴 외모와 함께 주목받은게 학력이다.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송중기 외에도 송중기 서울대 의대 출신 여동생과 성균관대 출신 친형 세 남매 모두 엘리트다.
송중기 드라마들은 대흥행을 거두며 대스타 반열에 올랐다. 2012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서는 송중기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같은 해 늑대소년,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드라마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케이티와 열애시작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송중기 아내 케이티 나이 인스타
케이티 나이 39세 1984년 7월 21일 런던에서 태어났으며 송중기보다 1살 연상이다. 송중기 아내 케이티 아버지는 영국인으로 고위 공무원이라고 하며, 어머니는 콜롬비아 사람으로 유명한 패션 모델출신으로 집안이 매우 부유하고 화목하게 자랐다. 보코니 대학교 경영학과를 전공했으며 2002년 사랑의 여정 영화로 배우 데뷔를 했다. 하지만 2018년 배우 활동은 멈췄고 현재는 영어 선생님을 하고 있다.
송중기 아내 케이티는 결혼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송중기 아내 케이티는 런던에서 태어나 중학교때 이탈리아 밀라노에 살다 로마에서 학교를 다녔다. 케이티 풀네임은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이며 10세 딸과 아들 두 명의 자녀가 있다. 지금 아이 아버지가 키우고 있다.
송중기 여동생 프로필 결혼
송중기 여동생 이름 송슬기로 나이는 31세 1995년생이다. 캐나다 유학을 했으며 2022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이과박사 학위취득을 했다. 송중기 여동생 의과대 박사 학위수여식 때 형과 송중기가 함께 참석한 사진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었다. 송중기 형 송승기(1982년생) 역시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한 엘리트로 알려져 있다.
송중기 여동생이 지난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렸다. 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함께 송중기 여동생 송슬기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이 한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송중기는 케이티와 결혼 후 자녀를 낳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송중기 케이티 사진 속 두사람은 항상 다정한 모습과 웃는 모습이 가득하다. 송중기는 나이가 들어가도 여전히 꽃미모를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