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가 방영 전부터 송중기 복귀작으로 큰 관심을 끌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방영과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시청률 10%를 넘어 큰 인기몰이 중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웹툰까지 살펴보자.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가 1인 2역을 맡으며 회귀한 인생을 보여준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판타지 회귀물 산경 작가의 동명 원작 웹소설, 웹툰 '재벌집 막내아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웹툰은 매주 목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지난 9월 연재를 시작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이 원작 웹소설을 따라갈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웹툰 결말을 따라갈지 많은 시청자가 궁금해하고 있다. 과연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은 어떻게 될지 범인은 누구인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
JTBC 드라마
매주 금.토.일 오후 10시 30분
몇부작 16부작
출연진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외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원작 산경 '재벌집 막내아들'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했던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는 판타지물 드라마다. 송중기가 주인공을 맡으며 드라마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맡았다. 나는 죽인 가문의 핏줄로 다시 태어나 복수를 꿈꾸는 드라마로 드라마 방영도 이례적으로 일주일에 3회 방송을 하며 매주 금토일 방영한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반전으로 인생 2회 차가 시작되었다. 출신성분이 곧 계급이 되는 사회, 부모가 가장 큰 재능이자 스펙이 되는 세상이다.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충직했던 현우는 죽음을 맞이하고 1987년 나를 죽인 가문 순양가에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인생이 리부팅된다.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 주인공
윤현우 / 송중기
순양 그룹 기획조정 본부 산하 미래 자산관리팀장
흙수저 출신의 장남으로 오너 일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며 해결사로 충성했다. 현우는 해외에 숨겨진 자산을 순양에 귀속시키는 특명과 함께 재무팀장으로 승진했다. 하지만 임무를 마친고 죽임을 당하게 된다. 충성을 했지만 그저 머슴에 불과했기에 분하고 억울한 인생이다.
진도준 / 송중기
진양철 회장의 손자, 미라클 이사
타고난 금수저로 명석한 두뇌와 집요한 승부근성을 가지고 있다. 미래를 알고 있는 듯 보이는 비상한 통찰력과 가차 없는 냉정함을 가지고 있다. 충성을 다했지만 죽임을 당했던 윤현우는 1987년 진양철 회장 손자 진도준으로 다시 태어나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머슴 윤현우의 반격이 시작되고 순양 제국의 왕좌를 뺏기 위해 복수가 시작된다.
진양철 / 이성민
순양 그룹 회장
한치의 빈틈이 없고 상대를 꿰뚫어 보는 눈빛을 가졌다. 정미소로 시작해서 순양을 재계 1위에 올린 인물이다. 그의 욕심과 의심, 변심 덕분에 이제 순양을 이끌어갈 새로운 후계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삼 남매는 눈에 차지 않고 셋째 윤기가 손자 진도준과 함께 돌아왔다. 그리고 도준이 후계자 제격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보았다.
서민영 / 신현빈
서울대 법대생, 서울지검 반부패수사부 검사
대대로 법조 명문가 최고 학부를 나온 재원은 엄친딸이다. 순양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순양의 저승사자다. 20살 진도준을 보며 다른 도련님과 다름을 느끼고 호감을 느꼈지만 표현하지 못하고 엇갈렸다. 졸업 후 검사와 제보자로 재회한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승계 싸움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진도준이 두려워진다.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률은 1회 6%를 시작으로 매회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JTBC 최고 시청률이었던 부부의 세계 다음으로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JTBC 드라마 정체기를 깼다. 방영 2회 만에 단숨에 분당 최고 시청률 12.4%를 돌파했으며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웹소설을 접한 시청자들과 접하지 않은 시청자들의 평이 갈리는 드라마다. 드라마로 각색하다 보니 생략된 부분을 찾아낸 원작을 본 사람들은 개연성이 망가졌다 주장하지만 원작을 안 본 사람들은 재미있게 시청 중이다. 앞으로 계속되는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은 어떻게 될지 모두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