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원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드라마는 새로운 수목드라마로 유연석과 문가영의 주인공으로 은행원들의 사랑이야기다.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줄거리, 원작, 몇부작 등 드라마 정보를 알아보자.
사랑의 이해 드라마는 원작 이혁진의 소설 ' 사랑의 이해' 와 동명이며 줄거리는 은행을 배경으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이해해가는 과정을 그린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
jtbc 수목 드라마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몇부작 16부작
원작 이혁진 소설 '사랑의 이해'
출연진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외
사랑의 이해 줄거리
은행이라는 배경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은행원들의 사내이야기다. 각기 다른 이해를 가진 이들의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닭게 된다. 완전한 사랑을 꿈꾸는 은행원들의 사내연애라는 이야기는 처음 등장하는 소재라 신선하다. 사랑이라는 불안전함 속에서 사랑의 망설임, 흔들림, 도망치고 싶은 힘든 마음들 속에서 완전한 사랑을 갈망한다.
세상을 배우며 사랑과 현실 속에서 젊은 네 남녀의 사랑을 통해 우리들의 사랑과 지나간 인연, 지나친 사랑, 그리고 앞으로 다가온 사랑 그 모든 사랑의 의미를 이해하며 드라마를 즐면 좋다. 예전 그때의 사랑을 떠올리기도 하고 앞으로 다가올 사랑에 대해 기대하고 설레여 하면서 말이다.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하상수 / 유연석 / KCU은행 영포점 종합상담팀 계장
반듯하고 차갑거나 건조하지 않으며 유머러스하고 따뜻한 남자다. 상수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지 않으며 어떤 조건에도 일정한 값을 유지하는 사랑을 하는 상수다. 상수는 사랑앞에서 주춤하고 어눌해지며 감정에 허우적댔다. 안수영! 마음을 접으려고 했지만 마음이 멈춰지지 않았고 그때 그 일이 일어났다.
안수영 / 문가영 / KCU은행 영포점 예금창구 주임
은행에서 웃는 가면을 절대 벗지 않는 수영이다. 상처는 약점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진작 깨달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하상수를 만나고 마음이 요동친다. 다른 남자들과 달리 정중하고 따뜻한 이남자의 서툰 행동마저 좋았다. 하지만 그때 봐서는 안될 장면을 목격하고 만다.
박미경 / 금새록 / KCU은행 영포점 PB팀 대리
본인의 감정에 솔직하고 밝고 쾌활하다. 똑똑한데 강단있고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하며 다 퍼주는 인물이다. 하지만 그녀의 유일한 결핍은 부족한 게 없다는 점이다. 미경이 상수에게 꽂혔고 그를 갖고 싶어졌다.
정종현 / 정가람 / 은행경비원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고시생으로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공부했다. 지금보다 나은 삶을 위해서였다. 고시생의 길을 선택하며 생계를 위해 KBC은행경비원으로 취직하고 출근 첫날 안수영을 만났다. 흐트러짐없고 프로페셔널한 수영은 언제나 미소를 짓고 있었다. 멋있는 수영과 함께라면 자신도 더 큰 꿈을 꿀 수 있을 것 같다.
소경필 / 문태유 / KCU은행 총무과 계장
상수의 절친으로 대학교, 대학원, 은행까지 함께 했다. 서글서글하고 까불거리는 경필은 은행 내 별명이 소지랖으로 생각없어 보인다. 하지만 그 속에는 80세 노인이 들어 앉아 있어 철딱서니 없다가도 속이 깊기도 한 속을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다.
사랑의 이해 인물관계도
사랑의 이해 드라마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드라마를 연출한 조영민이 맡았다. 방송이 시작되고 유연석과 문가영 등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영상을 보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인물관계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두명의 남자. 두명의 여자의 사랑이 얽히고 설킨 관게로 앞으로 스토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