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최종선택 결혼커플 김동욱 권조이, 반전 결말 김광석 지주희 커플 2023년 1월 10일 12회
결혼에 진심 최종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 권조이 김동욱 커플과 지주희 김광석 커플은 결혼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에 이르러 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다. 결혼에 진심은 10명의 청춘 남녀의 100일 동안 함께 하며 인생의 반쪽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결혼의 진심 최종선택
김광석, 지주희 두 사람은 최종 결정에서 서로를 선택하지 않아 시청자들과 mc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왔다. 두 사람의 커플 성사를 바랐기에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지만 결혼에 대한 속도 차이였다. 기분 좋은 소식은 지금 두 사람은 이별이 아닌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서로의 속도를 맞춰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0일이라는 시간이 인생의 중대한 결혼을 결정하기에 부담스러웠을지도 모르겠다.
최종 결정의 날 최종선택을 남겨 두었던 두커플이 있었다. 김동욱 권조이 커플과 김광석, 지주희 커플이었으며 마지막 최종결혼 커플 성공에 대해 기대감을 모았다. 아쉽게도 한 커플만이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 하지만 반전 결말은 최종선택은 하지 않았지만 김광석과 지주희는 현재 연애 중이라고 한다.
결혼에 진심 최종커플 김동욱 권조이
결혼의 진심 결혼 커플은 최종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한 김동욱 권조이였다. 그들은 많은 축하와 부러움을 샀다. 김동욱, 권조이는 서로를 달달하게 바라보는 눈빛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응원을 받은 커플이다.
권조이는 "자기도 모르게 어떤 행운이 찾아 올때가 있다는데 지금이 바로 그때"라 말하며 김동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권조이는 김동욱은 방송보다 평소에 더 잘해준다며 동욱 오빠가 아니면 평생 결혼을 안 할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고 한다. 김동욱과의 결혼에 대한 진심이 드러나는 부분이었다.
결혼의 진심 김동욱 권조이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동고동락한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턱시도 입은 새신랑 김동욱과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신부 권조이의 결혼을 지켜보는 다른 출연진들도 함께 기뻐하고 설레어하며 진심으로 축하해 주었다. 두 사람은 앞으로 결혼에 한발 한발 나아가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