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우승 1위는 손태진에게 돌아갔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만큼 불타는 트롯맨이 막을 내렸다. 강력한 우승 후보 황영웅이 빠진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2차는 뜨거웠으며 불타는 트롯맨 우승 상금 6억 2천 967만원은 손태진에게 돌아갔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이 빠고 진행된 결승 2차전은 손태진과 신성이 우승자 후보로 올랐었다. 결승 2차전에서 아쉽게도 신성은 높은 점수를 받지 못하게 되면서 많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불타는 트롯맨 1위부터 7위까지 모두 노래를 잘했기 때문에 더욱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경연이 펼쳐졌다.
불타는 트롯맨 최종 순위 탑7
1위 손태진
2위 신성
3위 민수현
4위 김종연
5위 박민수
6위 공훈
7위 에녹
불타는 트롯맨 1세대 트롯맨은 손태진이 되었지만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김중연과 신성의 투표 점수가 높았다.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손태진이 2위 신성을 2만 표로 앞서며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실시간 문자투표는 1위부터 3위까지는 큰 격차를 보이진 않았고 1차전 총점에서 손태진의 점수가 높은 것이 우승으로 가는 길을 터준 것으로 보인다.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우승 1위 손태진은 가수 심수봉의 조카손주로 손태진 할머니가 심수봉의 언니다. 심수봉과 손태진의 관계가 알려지면서 손태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손태진은 우승을 거머쥐게 되면서 최종 누적 우승 상금 6억 2천 967만 원을 가져가게 되었다.
손태진은 제1세대 트롯맨이 되면서 연예인 대표단 설운도의 직접 작곡한 우승곡을 받게 되면서 앞으로 손태진의 트로트 가수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손태진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 눈물을 보였고 새로운 트롯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래할 것이라면 소감을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 우승 손태진 축하합니다.
출처 불타는 트롯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