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성병 논란이 뜨겁다.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가 성병을 옮겼다는 주장의 글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재되었다. 연일 나는 솔로 성병 논란이 끊이지 않는 현시점에서 나는 솔로 13기 당사자의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나는 솔로 13기 성병 논란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남성)이 연애 프로그램에 나왔으며 남성 출연자와 연애를 했다는 일반 여성의 글은 나는 솔로 13기 방송과 함께 큰 파동을 일으켰다. 폭로된 성병은 완치 불가능한 질병이라는 점과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가 의사로 추측되면서 한 남성 출연자로 좁혀졌었다. 0
나는 솔로 13기 공식 입장 발표
나는 솔로 제작진과 출연자가 입장을 밝혔다. 해당 남성 출연자가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으로 추측되면서 더욱 논란을 키웠는데 현재는 논란의 중심의 있던 글은 삭제된 상태다. 제잔진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발표한 후 침묵으로 일관하다 게시판을 통해 출연진의 입장을 공개하게 되었다.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의 공식 입장은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르며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 훼손과 책임을 묻겠다 전했다. 그동안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염려로 침묵하고 있었다며 억울한 마음이 있다 전했다. 침묵이 오히려 더 안 좋은 영향이 될 것 같아 입장을 밝히게 되었다며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 주길 부탁드린다며 표명을 마무리 지었다.
나는 솔로 13기 성병 출연자는 마지막으로 성병 논란 자제와 함께 출연자로서 진심으로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으며 앞으로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했다. 나는 솔로 제작진 역시 이번 논란에 유감을 표하며 앞으로 시청자들이 불편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프로그램을 제작하겠다 전했다.
출처 나는 솔로 촌장엔터테인먼트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