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는 미남당 후속작으로 이승기와 이세연 주연의 새로운 월화드라마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만나게 되는 이승기와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세영이 만났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진 살펴보겠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은 2018년 tvN 화유기 이후 4년 만에 다시 만나 같은 작품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승기는 KBS 드라마에 16년 만의 복귀작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이승기를 연기자로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 KBS2 월화드라마
- 매주 월. 화 오후 9시 50분 ~
- 몇부작일까? 16부작
- 원작 노승아 ' 법대로 사랑하라 웹소설
- 출연진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 외
- 스트리밍 웨이브
법대로 사랑하라는 원작 노승아 작가의 웹소설의 드라마로 이승기와 이세영의 로코 드라마다. 첫 티저가 공개된 후 많은 분들이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듯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주 이세영만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이승기와 찰떡 케미를 예고되고 있으며 둘이 그려낼 로코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 첫 방송은 9월 5일 월요일이다.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
츄리닝 또라이 백수 김정호, 그는 괴물 천재라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으로 건물주다. 김정호가 건물 세입자 김유리는 화끈한 성격을 가진 공익전문 변호사로 대형 로펌을 다녔다. 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4차원 성격으로 대형 로펌과 맞지 않아 로펌을 때려치우고 김정호 건물 1층에 카페를 개업했다. 법률 상담 카페 '로 (Law)' 일명 법 다방이다.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는 빈티지 캐주얼 에스닉 하이패션으로 위아래 멋지게 츄리닝 패션을 소화했다. 이승기는 드라마 전작 마우스에서 보여주었던 살인자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던졌다. 이세영은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도 보여준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은 비슷하지만 +돌 끼를 장착했다.
둘은 고등학생 시절 서로 사귀었던 것으로 나오며 이제는 건물주 김정호와 사고뭉치 세입자 김유리의 관계가 되었다. 앞으로 두 남녀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무지 궁금하다.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예고 공식 영상을 통해 이승기와 이세영의 로맨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스토리는 원작 웹소설과 어떻게 다르고 같을지 다음 주 월요일 첫 방송 본방사수로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