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는 17년 지기 과거 사귀었던 여자 남자가 다시 건물주와 세입자로 다시 만나 법정 로맨틱 코디미 드라마를 그립니다. 미남당 후속작으로 편성되어 9월 5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출연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는 이승기와 이세영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노승아 작가의 동명 웹소설 법대로 사랑하라를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하지만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는 원작과 다른 포인트가 있다고 하니 드라마의 기대감이 올라간다.
법대로 사랑하라
가끔은 작고 사소해 보이는 이들이지만 나에게만큼은 절박한 사정을 귀 기울여 들어줄 수 있는 변호사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여기! 한적한 주택가에 억대 연봉의 대형 로펌을 박차고 나온 오지랖 변호사가 한적한 주택가에 카페를 개업했다고 한다. 오지랖 변호사가 개업한 건물주는 검찰청을 박차고 나온 돈 많은 백수로 사는 검사다.
건물주와 세입자는 서로 아는 사이다?! 17년전 둘의 인연은 시작되었다. 그리고 풋풋하고 설레는 그때 함께 했던 사귀었던 사이다. 하지만 지금은 둘이 만나면 으르렁 대기 바쁜 사이가 되었다.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김정호 / 이승기
한국대 법대 수석 입학과 재학 중 사시 패스로 사법연수원 수석까지 완벽한 스펙을 소유한 인물이다. 괴물 천재 검사 출신이지만 현재는 돈 많은 백수로 재능 낭비 중이시다. 세입자 김유리와는 17년 지기지만 과거 연인(?)이었다.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는 하찮지만 멋있고 카리스마 넘치며 순정적인 매력이 있다.
김유리 / 이세영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불의를 참지 못하는 불같은 성격을 소유하고 있다. 4차원 변호사, 세입자, 미스코리아 출신, 잘 다니던 억대 연봉의 직장 대형 로펌을 때려쳤다. 그리고 한적한 주택가에 로 카페를 열었다. 그런데 건물주가 17년 전 김정호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박우진 / 김남희 - 김정호의 사촌형
은하 빌딩 2층 정신의학과 원장으로 모두에게 다정한 의사 선생님이다. 정신과 의사지만 바사삭 멘탈을 가지고 있어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동네 사람들은 이런 우진이의 진료실을 사랑방처럼 드나든다.
한세연 / 김슬기 - 김정호와 김유리의 17년 지기 소꿉친구
거침없고 당찬 성격으로 시원시원한 여경찰이지만 현재 육아 휴직 중인 애엄마다. 하고 싶은 말은 해야 하고 부당한 일을 절대 그냥 넘어가지 않는다. 친근한 언니 같은 걸 크러쉬 매력으로 까칠해도 밉지 않다. 김정호와 김유리의 절친 모임 ' 서연고교 4인방'의 리더다.
도진기 / 오동민
이탈리안 레스토랑 뇨끼의 세프로 아내 한세연의 말이라면 끔뻑 죽는다. 서연고교 4인방 중 한 명으로 재빠른 눈치와 유머러스함을 담당하고 있다.
서은강 / 안동구
로 카페의 츤데레 직원으로 잘생긴 얼굴과 커피를 만드는 솜씨가 수준급이다.
배준 / 김도훈
로 카페 알바생으로 로스쿨 휴학생이다. 해맑고 귀여움의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편웅 / 조한철
불타는 야심을 가진 베일에 싸여있는 인물로 도한 건설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회장 / 전국환
도한 그룹의 대표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지녔다.
김승운 / 전노민
김정호의 아버지로 서울중앙지검장을 맡고 있다.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진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는 9월 5일 (월) 오후 9시 50분 KBS2TV 첫 방송되며 로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취향저격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티저를 통해 이승기 이세영 두 배우의 케미가 남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은 현재 웨이브에서만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출처 법대로 사랑하라 공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