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 성인역의 김태리를 보면서 역시 찰떡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교복 입은 김태리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이고 자연스러운 연기력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에 몰입도를 높이는 듯합니다. 특히 백이진 역의 남주혁과의 청춘 로맨스는 우정인 듯 사랑인 듯 설렘을 줍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 / 김태리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는 18세 펜싱하는 여고생으로 IMF로 학교 펜싱부가 없어지면서 우여곡절 끝에 나희도의 우상 고유림 선수가 있는 태양고 펜싱부로 전학에 성공한다. 그 우여곡절 속에서 백이진이라는 청년을 만나 우정과 사랑 사이의 청춘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소녀다. 펜싱을 사랑하는 그녀는 어릴 적 신동으로 불렸지만 지금은 그저 그런 펜싱 실력으로 고전 중이다. 하지만 나희도는 포기하지 않는다. 펜싱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간다.
당차고 실패의 두려움이 없는 강한 정신력으로 무장한 나희도와 IMF의 위기로 부잣집 도련님에서 셋방 청년이 된 백이진과의 로맨스를 예고하며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과연 백이진과 나희도 그리고 고유림은 어떤 청춘의 시간을 보내게 될까?
김태리 프로필
김태리는 서울태생으로 1남 1녀 중 귀여운 막내로 두 살 터울 오빠와 부모님, 할머니가 있습니다. 클'태' 배나무 '리'를 붙여 태리라는 본명을 아빠가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지은 태정이라는 이름을 아버지가 출생신고를 하러 가는 길에 바꿔서 김태리가 되었습니다.
- 출생 서울 중랑구 상봉동
- 신체 166cm ,
- 혈액형 B형
- 학력 서울신현초 - 신현중 - 영신간호 비즈니스 고등학교 디자인과 - 경희대 언론 정보학 학사
- 형제 1남 1녀 중 막내
- 소속사 매니지먼트mmm
김태리 그녀는 누구인가?
김태리는 2014년 더바디샵 CF으로 데뷔했습니다. 다른 배우들과 다르게 연기나 영화에 큰 관심이 없었고, 오히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미술 쪽을 도전해보고자 특성화고인 영신간호비즈니스 고등학교 디자인과에 진학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길이 아님을 깨닫고 아나운서의 꿈을 키우게 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 언론정보학부에 지원했습니다. 김태리는 대학교에서 신입 단원 모집하는 연극을 보고 연극 동아리에 가입하게 되면서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됩니다.
연극을 하며 배우라는 직업에 확신이 들었고 연극 활동을 이어오던 중 영화 아가씨에 캐스팅이 되는 행운을 잡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배우 김태리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저는 배우 김태리를 리틀 포레스트라는 영화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일본 영화를 먼저 접했기에 큰 기대 없이 봤던 김태리 주연 리틀 포레스트 영화였습니다. 그 이후 김태리라는 배우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고애신도, 아가씨의 숙희도,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 모두 다른 김태리를 볼 수 있어 멋있다고 생각 중입니다. 귀여운 외모에 자연스럽고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이 매력적인 배우 김태리입니다. 또한 고양들로부터 많은 행복을 얻는다며 고양이 3마리와 함께 살고 있는 집사로 길고양이 두 마리를 구출해 입양해서 키우고 있습니다.
출연 작품
영화
뭐보노?, 누구인가, 락 아웃, 아가씨, 문영, 1987, 리틀 포레스트, 승리호, 외계+인
드라마
안투라지, 미스터 션샤인, 스물다섯 스물하나
연극
넙쭉이, 너한테 실망이야, 사랑을 묻다. 팬지, 지금도 가슴 설렌다.
배우 김태리는 영화, 드라마, 연극,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할 활동을 했고 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학창 시절을 보내고 대학생이 되어 연기를 시작한 김태리는 배우에 대한 확신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입니다. 배우 김태리의 노력과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의 청춘도 응원합니다.
출처 스물다섯 스물하나 공홈, 인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