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련 프로필 나이 뮤지컬 배우 낙상 사망 인스타 출연작

박수련
박수련

뮤지컬 배우 박수련 님께서 하늘의 별이 되었다는 기사와 함께 장기기증을 결정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박수련 나이 30세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계단 낙상 사고였기에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박수련 프로필을 살펴보자.

 

박수련 프로필

박수련 프로필
박수련 프로필

뮤지컬 배우 박수련 나이는 30세 1994년 5월 2일 출생 2023년 6월 11일 사망했다. 본명은 박영인, 키 165cm으로 김종욱 찾기 뮤지컬 배우로 알려져 있다. 박수련은 2018년 '일 테노레' 창작 뮤지컬로 데뷔했다.

 

박수련 프로필
박수련 프로필

박수련 배우는 많은 알바를 하며 고생 끝에 뒤늦게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으며 이제야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던 터라 그녀의 사망소식에 모두들 슬퍼하고 있다.

 

뮤지컬 배우 박수련
뮤지컬 배우 박수련

함께 작업했던 동료들의 슬픔이 매우 크며 항상 밝은 에너지로 아름답게 빛났던 그녀를 사랑하고 기억하겠노라고 동료, 지인, 팬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정말 가슴 아픈 일인것 같다.

 

 

박수련 출연 작품

뮤지컬 배우 박수련
뮤지컬 배우 박수련

박수련은 김종욱 찾기 배우로 많이 알려져있다. 이 외에도 일 테 노래, 원이 엄마, 사랑에 스치다, 싯다르타, 오델로,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 뮤지컬이 있다. 박수련은 2023년 12월 예술의 전당에서 데뷔작 일 테노레로 정식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뮤지컬 배우 박수련 설강화 출연
뮤지컬 배우 박수련 설강화 출연

박수련의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데뷔작에 출연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다. 박수련은 뮤지컬 외에도 정해진, 지수 출연했던 드라마 설강화에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박수련 낙상 사망 장기기증

박수련 사망
박수련

박수련의 사망은 11일 오후 집으로 귀가하던 중에 계단에서 떨어지는 낙상 사고로 병원으로 이송된 뇌사 상태에 빠졌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끝내 세상을 떠났다.

 

박수련
박수련

박수련 유족들은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박수련의 에 따라 장기기증을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가족을 잃은 슬픔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을 텐데 다른 아픔 사람들을 위해 한 위대한 결정이라고 생각한다.

 

박수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ryeon_p/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