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누구 추리 시작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추리가 시작되었다. 나는 솔로 15기 방송과 함께 15기에서 결혼 커플이 있다고 제작진이 예고를 했기 때문에 15기 출연자들 중 누가 결혼하는지 추리가 시작되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만난지 3개월 만의 결혼을 의미하기 때문에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15기 출연진들은 모두 결혼에 진심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은 매칭을 시작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광수 옥순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로 지목된 첫번째 커플은 바로 15기 광수와 15기 옥순이다. 이는 방송에서 광수가 쓰는 편지 속 인물로 추측된 인물이 바로 옥순인 것이다.
시청자들은 광수의 편지 속에서 보이는 15기 여자 출연자 중에서 자음과 모음으로 옥순일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이름에 ㄱ 받침이 들어가는 것과 뒷글자는 ㄴ이나 ㅇ으로 추측되는데 바로 옥순이 적합해 보인다.
광수의 편지를 살펴보면 어디가 좋은지 물어보는데 솔직히 모른다 그냥 좋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사실 옥순은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기에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발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와 결혼하는 여자 출연진이 ㅇㅅ이라고 해서 광수가 첫인상 선택했던 영숙인 줄 알았다. 하지만 지인들의 제보로 옥순이라고 전해졌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와 옥순이라는 제보는 옥순 지인에게 들었다는 제보였다. 방송 시 15기 대형 스포글이라는 글에서도 광수 결혼 글이 올라왔다. 이렇게 광수 옥순 결혼이라고 전해지며 더욱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이 광수와 옥순일 것으로 의견이 모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와 옥순은 자수성가한 스타일로 광수는 로펌 변호사로 옥순은 본인의 자금으로 발레 학원을 차렸다. 옥순의 학원은 1호점과 2호점이 있으며 성수기 때는 수강생이 200명이 넘는 인기 있다고 한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영철 영숙
결혼 커플로 또 한 커플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결혼에 진심이라고 밝혔던 15기 영철과 영숙이다. 영철은 키가 크고 귀여운 여성상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영철은 첫날부터 영숙에게 직진하고 있고 영숙도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영숙은 과거 인간극장에 요양병원에서 할머니 모셔와 돌본 손녀로 방송출연했었다. 그래서 진정성이 의심되고 있다고 한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영철 현숙
나는 솔로는 지난 방송을 통해 출연자들의 인터뷰 속에 작은 결말을 스포 한다. 이번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들의 인터뷰 속에서 영철과 현숙 모두 결혼에 진심의 소개글이 겹쳤다.
영철이 말한 키 크고 귀여운 스타일의 여성상에 현숙이 제일 어울려 보인다. 지인들 제보를 보면 현숙은 성격 좋고 공부도 잘했다고 한다.
출처 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