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경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박미경

가수 박미경이 골든걸스 레전드 디바 멤버로 합류하면서 다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골든걸스 활동과 함께 박미경 남편 나이 자녀 등 그녀의 프로필에 큰 관심이 쏠렸다. 박미경 프로필 인스타를 알아보자.

 

박미경 프로필

박미경 프로필

박미경 나이 58세 1965년 11월 22일 서울 종로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67cm MBTI는 ISFP다. 박미경 학력을 살펴보면 설성여자 중. 고를 졸업하고 서울예술전문대학 국악과 전문학사를 취득했다.

 

박미경

국악과를 전공했던 이유는 박미경이 학교를 다닐때는 학교에 실용음악과가 없었기 때문이다. 박미경은 1985년 MBC 강변가요제 민들레 홀씨 되어 곡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iHQ이다.

 

 

가수 박미경

박미경은 어릴때부터 가수를 꿈꿔왔다. 가수 지망생이었던 어머니의 재능을 물려받아 어릴 때부터 피아노와 기타를 배우며 레슨 선생님이 3명이나 있었다고 한다. 부모님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어릴 때부터 절대음감을 가지게 되었다.

 

박미경 골든걸스

박미경은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댄스로 1990년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여가수다. 박미경하면 떠오르는 대표곡이 바로 이브의 경고, 이유 같지 않은 이유, 넌 그렇게 살지 마 등이 있다. 또한 댄스곡 외에도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과 같은 발라드 곡도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박미경

박미경은 5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전성기 시절 그대로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나이를 뛰어넘어 섹시한 스타일의 뛰어난 몸매로 눈길을 끈다. 지금도 하루 1시간 이상씩 달리며 운동을 거르지 않고 있다고 밝히며 철처한 자기 관리 모습을 보여주었다.

 

 

박미경 남편 직업 결혼 자녀

박미경 남편

박미경 남편 '트로이 아마도' 국적은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 박미경보다 5살 많은 63세 1960년생이다. 박미경 남편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두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다.

 

박미경 남편

박미경 남편 트로이 아마도는 박미경이 무명 시절 하와이에서 밴드 멤버로 아르바이트를 할 때 박미경 팬으로 만났다. 남편 트로이 아마도는 박미경을 보고 반해 한 달 내내 꽃다발을 선물하며 호감을 표현했고 데이트를 하며 박미경에게 더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박미경 남편

남편 트로이 아마도는 박미경에게 청혼했지만 거절을 당했다. 그러던 중 2001년 9.11 테러 사건 현장에 트로이 아마도가 있었고 그때 박미경에게 이제 못 볼 것 같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내게 된다. 그때 박미경은 남편 트로이 아마도를 사랑하는 것을 깨닫고 두 사람은 20002년 5월 결혼을 하며 부부가 되었다.

 

 

이은미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이은미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이은미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가수 이은미가 골든걸스 레전드 디바 멤버로 돌아왔다. 이은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드 가수로 무대 위에서 맨발로 노래하는 습관으로 맨발의 디바로

habine.tistory.com

신효범 나이 프로필 결혼 인스타 학력

 

신효범 나이 프로필 결혼 인스타 학력

신효범 나이 프로필 결혼 인스타 학력 신효범은 골든걸스 예능 활동으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발라드 가수로 골 때리는 그녀들, 나는 가수다 등으로 활발한 활동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출연 작품 본명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출연 작품 본명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작품 본명 나는 솔로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역시 나는 솔로 옥순 18기 역시 화제를 불러왔다. 예쁜 얼굴의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과 함께 관심

habine.tistory.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