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작품 본명
나는 솔로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역시 나는 솔로 옥순 18기 역시 화제를 불러왔다. 예쁜 얼굴의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과 함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배우 작품과 본명 알아보자.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이 등장한 이후 블랙핑크 리사를 닮은꼴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면서 네티즌들의 큰 관심으로 그녀가 연예 활동을 했던 배우였으면 지금은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음을 알아내게 되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은 배우이며 본명은 이가현이다. 18기 옥순은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이력과 운영 중인 식당, 본명이 모두 공개가 되면서 배우 진가현 작품 활동까지 관심을 받고 있다. 옥순은 나는 솔로 18기 첫 대면 자리에서 가녀리고 청순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은 2020년 11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엠플레이스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했다.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하며 드라마 단역과 엑스트라로 출연했었다. 하지만 계약 해지 후 연예 활동에서 18기 옥순 (진가현)의 모습은 보이지 않게 되며 연예 활동을 중단하게 된다.
이후 동업자와 함께 요식업에 뛰어들게 되면서 배우 활동을 중단하고 개인의 삶을 이어가게 되었다. 소속사 역시 그녀의 의견을 존중하여 계약해지를 했다고 한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출연 작품
18기 옥순 진가현 작품을 살펴보면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영화 '불량한 가족' 카페점원 역으로 출연했었다. 하지만 단역으로 출연했기 때문에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었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 김한솔 - 꽃처럼 그대가 내린다 / 예서 - Privacy / 웹드라마 리얼터에 출연한 바 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등장과 함께 뜨거운 관심으로 벌써부터 18기 옥순이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진 이자카야 육회담에 찾아가는 시청자들도 많아졌다고 한다. 예쁘고 가녀린 이국적인 외모로 앞으로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행보가 기대되는 만큼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라본다. - 출처 나는 솔로 18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