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 나이 프로필 결혼 인스타 학력
신효범은 골든걸스 예능 활동으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발라드 가수로 골 때리는 그녀들, 나는 가수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효범 프로필 나이 결혼 학력 등을 알아보자.
신효범 프로필
신효범 나이 57세로 1966년 1월 18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서 태어났다. 신효범 키는 170cm 몸무게 51kg으로 송곡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989년 1집 앨범 '사랑을 누가'로 데뷔했다. 신효범 MBTI는 INFJ다.
신효범은 결혼 하지 않았으며 부모님과 언니 세명의 가족이 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을 당시 결혼하고 싶었던 사람이 딱 한 사람 있었지만 그 사람이 결혼을 원하지 않았다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반려견들과 반려묘를 키우며 지내고 있다.
신효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yobumshin
가수 신효범 활동
신효범 소속사는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이며 1988년 MBC 주최 제2회 MBC 신인가요제에서 그대 그림자라는 곡으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신효범은 데뷔와 함께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으로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이라 불리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신효범은 데뷔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신효범은 파워풀하고 안정적인 고음으로 큰 성량과 함께 완벽한 완급 조절의 실력을 자랑한다. 신효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창력 우수한 여가수로 등극했다.
신효범은 데뷔와 함께 뛰어난 가창력뿐 아니라 서구적인 외모와 큰 키로 남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다. 잔잔한 느낌의 발라드인 듯 보이지만 실제로 불러보면 신효범의 가창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다른 가수들이 커버해도 신효범 원곡에 미치지 못한다고 한다.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전미도가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부르게 되면서 신효범이 재조명을 받았으며 역주행을 했다. 현재는 골든걸스 멤버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신효범을 대체할 수 없는 고음으로 여전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임이 틀림없다.
신효범 골든걸스
신효범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을 맡은 골든걸스로 데뷔해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골든걸스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와 함께 걸그룹으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버라이어티를 수상했다. - 출처 신효범 인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