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소계 짝 남자 4호 나이 직업 이름 인스타 학력 2호 3호

 

나솔소계 짝 남자 4호 나이 직업 이름 인스타 학력 2호 3호

나솔사계 짝 남자 4호 눈물로 최종선택의 큰 변화가 예상된다. 나솔사계 옥순 특집은 나는 솔로보다 더 매운맛이다. 나솔사계 짝 남자 출연진 2호 3호 4호 나이 직업 이름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을 알아보자.

 

나솔사계 짝 남자 4호

나솔사계 짝 남자 4호
나솔사계 짝 남자 4호 직업

나이 42세 1981년생

직업 응급실 의사 / 일반의 (지역 정선)

이름 황인효

학력 강원대학교 의대

 

나솔사계 남자 4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in_yo_life

 

나솔사계 짝 남자 4호

눈물의 남자가 된 나솔사계 짝 남자4호는 2012년 6월 짝 29기 3호로 출연했었다. 당시에도 입담과 외향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모든 출연자들과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었다. 그때도 지금도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다 인터뷰했었다.

 

나솔사계 짝 남자 4호

짝 남자 4호는 일반의로 정선에서 응급실 의사로 있으며 한 달에 4번 출근으로 지방이라 응급실이 바쁘지 않아 한달에 20일 정도가 OFF라고 밝혀 모두에게 부러움을 샀다.

 

 

나솔사계 짝 남자 3호

나솔사계 짝 남자 3호
나솔사계 짝 남자 3호 직업

나이 44세 1979년생

직업 대치, 분당 수학 강사

이름 서창업

학력 고려대학교

키 186cm

 

나솔사계 남자 3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e.l4658/

 

나솔사계 짝 남자 3호

나솔사계 짝 남자 3호는 2011년 12월 짝 18기 7호 남자로 출연했었다. 나는 솔로 7호 옥순과 데이트를 하면서 다른 점이 많아 보였는데 이제 9기 옥순에게 적극적으로 직진하고 있다. 아마도 마지막까지 옥순 9호에게 직진하지 않을까 싶다.

 

 

나솔사계 짝 남자 2호

나솔사계 짝 남자 2호

나이 42세 1981년생

직업 조각가

이름 조경훈

학력 강원대학교 미술학과 전공, 성신여대 공공미술 석사 취득

거주지 춘천

활동지 서울

 

나솔사계 남자 2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victor.cho.9

 

나솔사계 짝 남자 2호

나솔사계 짝 남자 2호는 2011년 5월 짝 5기 5호 / 11기에 출연했었다. 해병대 출신으로 직진의 남자 이미지였다. 하지만 이번 나솔사계에서는 마음을 크게 드러내지 않아 확실한 노선이 보이지 않고 있다.

 

나솔사계 짝 남자 2호

나솔사계 짝 남자 3호는 7호 옥순에서 다시 9기 옥순에게 직진을 하기 시작했다. 나솔사계 짝 남자 4호는 나는 솔로 11기 옥순과 오전 잠시 데이트를 하던 중 립밤 사건으로 눈물을 보였고 이 사건이 나는 솔로 9기의 심기를 건드렸다.

 

나솔소계 짝 남자 4호 나이 직업 이름 인스타 학력 2호 3호

그리고 나는 솔로 7호와 짝 남자 2호는 눈에 띄는 변화는 없다. 다음주 드디어 나솔사계 민박4 최종선택이다. 과연 지금 현커 목격담이 들려오는 짝 1호 남자와 나는 솔로 14기 옥순은 최종 커플이 되었을지 궁금해진다.   - 출처 나솔사계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

 

 

나는 솔로 9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 남자친구 남친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남자 친구와 달달한 사진으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바로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인스타를 통해 남자 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나는 솔로 9기 남자 친구

habine.tistory.com

나솔사계 남자 1호 이름 나이 직업 키

 

나솔사계 남자 1호 이름 나이 직업 키

나솔사계 남자 1호 이름 나이 직업 키 이상형 나솔사계 짝 1호 남성분이 나는 솔로 옥순 특집에서 3명에게 관심을 받게 되면서 나솔사계가 재미있어졌다. 지난 나솔사계와 다른 느낌의 나는 솔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 나이 직업 대학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 나이 직업 대학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 나이 직업 대학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바로 나솔사계 출연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솔로 7기 옥순은 등장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와 함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시작과 함께 옥순에게 남자 출연진들의 표가 쏠렸기 때문에 그동안 비공개였던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habine.tistory.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