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상철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상철이 정숙에게 직진하다 옥순과의 달콤한 데이트를 앞두고 두 사람의 최종커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숙은 아직 뚜렷한 러브라인이 없다. 나는 솔로 19기 상철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를 알아보자.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이 33세 91년생
직업 현장관리 감독
회사 건설회사
거주지 대구
외적인 이상형 단발선호, 친구같은 연애
취미 요리, 맛집 탐방, 얘쁜 카페 가서 사진 찍기
나는 솔로 19기 상철은 훤칠한 키와 깔끔한 외모로 왜 모솔특집에 나왔는지 모두 궁금해했다. 상철은 사전 인터뷰 당시 학창 시절 짝사랑했던 여학생과의 트라우마로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나는 솔로 19기 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aterpillar_j
19기 상철은 솔로나라에서 본인의 장점인 편안함으로 공략하겠다는 큰 포부를 밝혔다. 하지만 상철의 편안함은 정숙에게는 부담이 되었고 이번 데이트를 앞둔 옥순에게는 통할 듯 보인다.
상철은 예쁜 카페 가서 사진 찍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바로 옥순과의 공통점이다. 나는 솔로 19기 상철 옥순이 부산 카페에서 목격담이 나오고 있어 두사람의 최커에 힘이 실리고 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이 35세 89년생
직업 지구과학 강사
담당 고등학교 3학년 & 재수생
회사 대치동 학원
서울 토박이
학력
- 외국어 고등학교 졸업
-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 졸업
- 서울대학교 지구과학교육과 석사 수료
이상형 성실한 남자, 대화가 잘 되는 사람
나는 솔로 19기 영숙은 하얀 원피스를 입고 단아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9기 영숙 학력을 통해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것을 알 수 있다. 현재는 대치동에 있는 학원에서 과학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nhyungsam
나는 솔로 19기 영숙은 학생들에게 평이 좋은 강사로 진심을 다하는 열혈 강사로 유명하다. 그래서 제자들이 영숙을 엄청 응원하는 글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19기 영숙은 사전 인터뷰에서 모솔인 이유에 대해 혼자만의 시간에 만족했고, 개인적인 성취가 더 중요했기 때문에 빨리 성공하고 싶었다고 한다. 그래서 일을 제쳐두고서 만나고 싶은 사람을 아직 못 만났다고 한다.
현재 19기 영숙은 영철과 광수에게 호감을 받고 있지만 뚜렷하게 한사람과의 호감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19기 영숙은 첫 등장때 나는 솔로 19기 남자 출연진들에게 많은 표를 받았던 만큼 마지막에 누구와 최종커플이 될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