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남자 1호 이름 나이 직업 키 이상형

나솔사계 남자 1호 이름 나이 직업 키

나솔사계 짝 1호 남성분이 나는 솔로 옥순 특집에서 3명에게 관심을 받게 되면서 나솔사계가 재미있어졌다. 지난 나솔사계와 다른 느낌의 나는 솔로 옥순들과 짝 남자 출연자들의 만남이라 더욱 흥미진진하다. 나솔사계 남자 1호 나이 이름  키 직업 등을 알아보자.

 

나솔사계 짝 1호 남자

나솔사계 짝 1호 남자

나솔사계 남자 1호는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배동에 자가 아파트가 있다고 밝히며 관심을 많이 받았다. 짝 1호 남자는 연애 프로그램에 여러 번 출연했기 때문에 ( 짝 5기, 11기, 25기 출연 ) 얼굴이 낯설지 않았다.

 

나솔사계 남자 1호

짝 1호 남자는 솔직하고 상남자다운 모습으로 나는 솔로 옥순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남성미 넘쳐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부모님의 사랑이 크고 다정하고 배려심 넘치며 세심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름 윤광진

나이 40세 / 1983년

키 188cm

직업 피트니스센터 운영 중, 20대 시절 모델 활동

회사 서울 동작구 안전지대휘트니스

거주지 방배동

남자 1호 인스타 없음

 

나솔사계 남자 1호

나솔사계 짝 1호 남자 이상형은 키는 165cm이상 고향은 서울이어야 하고 술 안 마시고 운동, 강아지를 좋아하는 여자분이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혼하고 부모님과 함께 살고 싶다는 속마음을 말하기도 했다.

 

 

나솔사계 남자 1호

나는 솔로 7기, 11기, 14기 옥순즈가 짝 남자 1호에게 빠져있다. 남자 1호에게 빠져 있는 나는 솔로 7기 옥순과 11기, 14기 옥순 중에서 남자 1호 마음을 빼앗은 여자 출연자가 생겼다. 과연 누구일까?

 

나솔사계 남자 1호

남자 1호는 연애보다는 결혼이 하고 싶어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빨리 결혼해서 아이 낳고 가정을 꾸리고 싶다 밝혔다. 과연 나솔사계 짝 1호 남자는 결혼할 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을지 다음주가 더욱 기대된다.  - 출처 나솔사계 시즌3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 나이 직업 대학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 나이 직업 대학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 나이 직업 대학 나는 솔로 7기 옥순 근황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바로 나솔사계 출연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솔로 7기 옥순은 등장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옥순 남자친구 남친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 남자친구 남친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남자 친구와 달달한 사진으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바로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인스타를 통해 남자 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나는 솔로 9기 남자 친구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와 함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시작과 함께 옥순에게 남자 출연진들의 표가 쏠렸기 때문에 그동안 비공개였던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 소개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 소개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가 밝혀졌다. 정숙의 자기소개 시간 영철의 질문과 함께 11기 영철과 정숙은 육촌 관계임이 드러났다. 점점 흥미를 더하고 있는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 등

habine.tistory.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