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솔로 8기 옥순은 49화에서도 여전히 바빴습니다. 남자출연자들에게 인기녀가 된 옥순님은 영식님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다른 분들과 조금씩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마음이 닿지 않아 오해와 의도하지 않은 상처로 남은 대화들도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 바쁘다 바빠!
영철은 옥순과 다시 얘기하자고 말했는데 영식과 오랜 대화로 나타나지 않는 옥순에게 서운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직진남으로 변신해서 옥순을 찾아가고 드디어 옥순과의 대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타이밍이 계속 어긋나서였는지 옥순의 마음속에는 영철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솔로 8기에서 옥순은 인기녀로 많은 남자 출연자들과 대화를 나눠야했기에 마지막 선택이 다가올 수록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호는 옥순은 서로 호감이 있었는지 어느정도인지 이야기하며 앞으로도 서로에게 기회가 있는지 살피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둘은 서로 알아보고 싶은 사람과 더 이야기해보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알려주기로 합니다.
솔로나라 후반부로 달려가고 있는 상황이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각자 만날 사람 다 만나고 오자라고 말하는 옥순과 영호의 대화가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영호는 다른 여자 출연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영호 마음처럼 되지 않았습니다. 영호에게 호감이 있었던 정숙마저 영호의 언행이 이해되지 않았으며 어장당하는 느낌이었다고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영호는 정숙에게 어장관리가 아닌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이 필요했던 것이라 말했습니다.
사람마다 사람을 알아가는 방법의 차이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누가 잘했다 잘못했다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새벽 3시에 만나기로 했던 옥순 역시 영호에게 떠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영호는 모두를 놓쳤습니다.
나는 솔로 8기 광수 & 순자
광수는 순자에게 다른 분과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 미리 말을 했었지만 그래도 서운하고 기분이 좋지 않았던 순자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뭔가 생각이 정리됬다"는 순자의 말에 광수는 당황해 했습니다. 그리고 광수는 순자의 마음속에서 셧다운되었는지 물어보며 영자와의 데이트가 불편하고 자꾸 순자가 신경쓰였다며 속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런 광수의 모습을 본 순자 역시 충분히 광수의 진심을 느낀듯 보였습니다. 광수는 다른 사람과의 데이트에서 여전히 순자에게 미안하고 신경쓰며 순자를 향한 마음을 더 확실히 알게 되었을것 같습니다.
순자 역시 광수의 숨길수 없는 표정과 솔직한 해명을 들으며 화났던 기분이 스스륵 풀린듯 보였습니다. 저는 광수와 순자가 커플이 되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광수 화이팅!
다음날 4번째 데이트권은 슈퍼데이트권으로 여자를 태우고 팔 굽혀펴기 대회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상철과 광수는 20개로 비기고 재대결 없이 둘이 데이트권을 가져갔습니다.
상철은 영자와 하고 싶었지만 정숙과 전기차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철은 첫 호감도에서 정숙을 선택했었기에 정숙과의 데이트도 반기는 기색이었습니다. 전기차에서 나누는 대화들을 보면서 둘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지만 상철과 정숙은 저스트 프렌드 인듯 보였습니다. 상철님 자상하고 좋으신분 같은데 뭔가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는 솔로 8기도 다음주 마지막 선택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주 예고영상으로 보니 옥순과 정숙이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최종선택 빨리 보고 싶습니다.
출처 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