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형제 등장인물 몇부작 출연진
기적의 형제 드라마는 배우 정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매우 기대했는데 첫방 2.95% 시청률로 순조로운 출발로 몰입도가 높아서 개인적으로 매우 재미있다. 드라마 기적의 형제 등장인물, 출연진 몇부작 등 정보를 알아보자.
기적의 형제
JTBC 수목 드라마 오후 10:30
감독 박찬홍
극본 김지우
몇부작 16부작
출연진 정우, 배현성 외
스트리밍 티빙
빚뿐인 작가지망생 육동주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이 만나 기적을 만들어 가는 휴면 미스터리 드라마로 연쇄살인 사건 이면의 타인의 삶을 짓밟는 악인들의 잔인함을 고발한다.
타인의 고통을 느끼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강산과 마음 한구석이 고장 난 결핍 인간 동주의 만남으로 불행과 슬픔을 가진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드라마다. 강산과 육동주는 함께 연쇄살인의 진실을 찾기 시작한다.
기적의 형제 출연진
기적의 형제 출연진 주연으로 돌아온 정우 캐릭터는 현실에서 만나볼듯한 청년의 모습으로 친숙하지만 짠하면서도 찌질함으로 웃음을 준다.
연기력 인정을 받은 정우와 세심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는 배현성의 만남으로 드라마를 이끌어가며 두사람의 브로맨스 케미가 돋보인다.
기적의 형제 등장인물
육동주 / 정우
윤동주를 꿈꾸는 작가 지망생으로 글쓰기에 남다른 재능이 있지만 비정규직으로 헌난한 현실을 살아가는 청년이다. 그럼에도 언젠가는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겠다며 돈과 명예의 야심 찬 꿈을 꾸고 있다.
불같이 급한 성질과 직설적인 말투를 가졌지만 믿었던 인간들에게 뒷통수를 맞으며 자기 방어적 인간불신론자가 되어버렸다. 까칠해 보이지만 속은 부드럽고 인정도 많다.
월세 독박에 모친이 낸 교통사고 합의금이 필요한 최악의 날에 운명적으로 강산을 만나 풍랑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강산 / 배현성
교통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었지만 타인의 고통을 느끼고 타인의 기억과 감정을 보는 신비한 능력을 지녔다. 부모 없이 보육원에서 자랐지만 씩씩하게 자랐다.
하지만 하나뿐인 형이 죽던날 강산은 형의 가방을 들고 살아남았다. 하지만 깨어나니 기적의 소년이 되어있었다.
사람들의 고통을 느끼는 강산은 교통사고 가해자인 동주 곁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모든 게 낯설게만 느꼈던 강산은 서서히 기억을 찾고 소신의 나에 대해 알아가게 된다.
박현수 / 박유림
서울소원경찰서 강력3팀 형사로 경찰이 되어 나쁜 놈과 맞짱 뜨겠다는 큰 배포를 가졌다. 사건에 대해 집요하고 승부욕이 강하며 끝까지 물고 늘어진다. 2년 전 오리무중에 빠진 살인사건에 매달려 용의자를 찾아다녔다.
그러다 파트너 형사가 교통사고 숨지게 되고 그것이 큰 트라우마로 남았다. 트라우마를 이기지 못하고 교통사고 조사계로 옮겼지만 다시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되었고 박현수는 2년 전 살인사건 범인과 동일인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카이 / 오만석
동주와 강산이 찾고 있는 미스터리의 핵심 열쇠를 쥐고 있는 의문의 남자로 동주의 베스트셀러 소설 진실을 알고 있다.
이명석 / 이기우
태강그룹 이태만 회장의 동생이자 출사 사장이다. 잘생긴 외모와 겸손한 말투로 젠틀해 보이지만 모두 가식이고 위선이다. 그 위선이 드러나지 않을 만큼 머리가 좋다.
대학때 꿈을 찾아 글을 쓰는 동주에게 자존심이 상했다. 돈이 필요한 동주에게 그의 글을 보고 계약서를 내민다. 원고를 사는 것이 아닌 동주의 영혼을 사는 것이라 생각했다.
강산이 지니고 있었던 탐나는 소설 원고에 손을 댄 육동주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호사스러운 삶을 누리게 된다. 하지만 소설 속 살인 사건이 현실에 재현되며 용의자, 공범자로 의심을 받게 된다.
동주는 강산과 함께 단서를 따라 연쇄살인 진실을 찾기 시작한다. 타인의 고통을 느끼는 강산, 그리고 그런 강산을 떠맡게 된 현실을 투철하게 살아가고 있는 육동주의 만남이 새롭다.
감정의 섬세함을 표현하는 배현성과 찌질하면서도 편안함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정우의 연기의 호흡이 좋다. 기적의 형제 드라마 순조로운 출발과 함께 앞으로의 스토리가 기대된다.
출처 기적의 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