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고우림과 피겨 여왕 김연아 결혼 후 구해줘 홈즈에 고우림이 출연했다. 구해줘 홈즈 200회를 축하 무대를 펼치기 위해서 포레스텔라 배두훈과 함께 등장했다. 고우림과 김연아 프로필을 살펴보자.

 

고우림 기연아 결혼 사진
고우림-김연아

김연아 결혼이 발표되면서 김연아 남편 고우림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었다. 고우림 김연아는 연애 3년 만에 결혼을 했으며 이미 2022년 7월 열애 기사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많은 응원을 받은 커플이었다.

 

고우림 김연아 결혼식 장면
김연아-고우림-결혼

두 사람의 열애는 같은 그룹이었던 포레스텔라 멤버들도 거짓말인 줄 알았다고 할 만큼 대중 모두 놀라워했었다. 고우림 김연아는 2022년 10월 2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고우림 프로필

고우림

고우림 나이 29세, 1995년 7월 10일 생으로 김연아보다 5살 어리다. 키 182cm의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팬들이 많다. 고우림은 펜텀싱어2 우승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 중이다. 팬텀싱어2 출연 할 때 최연소 출연자로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자다.

 

고우림 화보 촬영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거쳐 서울대 대학원 음악과 성악전공 석사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는 비트 인터렉티브이며 포레스텔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으로 팬텀싱어2 우승 그룹이다. 고우림은 지난 3월 전참시에 나와 아내 김연아 요리 실력이 좋다며 찐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고우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oorim_ko

 

 

 

김연아 프로필

김연아

김연아 나이 34세, 1990년 9월 5일생이며 경기도 부천에서 태어났다. 키는 164cm, 몸무게 47kg 이다. 부모님과 언니(1987년생)가 있으며 남편은 고우림이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피겨선수이자 이시대 피겨여왕이라면 단연 김연아일 것이다. 지금은 은퇴했지만 그녀가 선수활동을 했던 시절 모두 한마음으로 김연아를 응원했다.

 

꽃을 든 연아

 

김연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unakim

 

 

올림픽 금메달 김연아 시상식 뒷모습

김연아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을 따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우리나라에서 관심없던 종목 피겨를 대중화시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김연아는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역사적인 한 획을 그은 선수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선수였으며 김연아 대회가 있는 시기는 국민 모두가 그녀를 응원하며 애국심이 불타올랐던 시기였다.

 

김연아 신부 흑백사진

김연아 현역으로 활동할때 데뷔부터 은퇴까지 세계 신기록 11회 경신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다. 김연아 재산은 약 1,000억원으로 추정된다고 한다.

 

김연아는 은퇴 후에도 꾸준히 후배 피겨 선수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고 가정이 어려운 청소년,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해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피겨 선수일 때도 은퇴한 이후에도 멋진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모든 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심형탁 결혼 프로필 아내 사야 나이

 

심형탁 결혼 프로필 아내 사야 나이

심형탁 결혼이 올해로 결정되면서 심형탁 아내 사야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금은 심형탁 여자친구지만 이제 곧 심형탁 아내가 될 사야의 미모에 다시 한번 놀랐고 심형탁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직업 나이 특징

 

나는 솔로 14기 직업 나이 특징

나는 솔로 14기 나이 직업 학력이 모두 공개가 되었다.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옥순에게 몰리며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들이 긴장하고 있다. 40대 골드 미스와 골드 미스터 특집으로 나는 솔로

habine.tistory.com

이승기 이다인 결혼 후 인스타 심경 고백

 

이승기 이다인 결혼 후 인스타 심경 고백

이승기 이다인 결혼과 함께 이승기 장인 주자조작 의혹 오보에 답답함을 호소했다. 이승기는 이다인과 결혼을 앞두고 지인들로부터 이미지를 위해 이별을 권유받기도 했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