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의 슬픈 거짓말을 눈치챈 이나연과 김지수는 그럼에도 정규민에게 직진했습니다. 첫 등장한 날부터 눈물이 마르지 않는 성해은과 신경 쓰지 않는 정규민의 모습이 더욱 해은을 슬프게 했는데요. 환승연애2 9화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환승연애2 9화
남희두는 전 X 이나연이 다른 상대와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그걸 옆에서 보고 있는 게 안 좋은 마음이 크게 다가왔다 인터뷰를 했다. 남희두의 마음을 읽은 나연 역시 희두의 눈치를 보고 있었다.
참 아이러니한 게 성해은과 이나연이 같은 방을 쓰고., 남희두과 정규민이 같은 방을 쓰고 있다. 남희두는 규민에게 나연은 성해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규민에게 상처만 받고 있던 성해은은 용기를 내서 정규민에게 말을 걸었다. 수건을 핑계로 규민과 장난 몇 마디를 나눈 성해은은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 모습이 참 슬퍼 보였다.
역시나 규민은 성해은이 X 티를 내지 않았으면 좋겠다면서 다가오는 것을 부담스러워했다. 성해은은 규민에게 더욱 다가가고 있고 규민은 점점 더 해은에게서 멀어진다.
남희두가 신경쓰였던 나연은 사람들을 피해 밖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 희두는 헤어졌지만 서로 예의를 차리자는 이야기를 했고 이나연 역시 남희두에게 신경 쓰고 있다고 말하며 X가 들키면 안 되는 상황을 이유로 들었다.
둘은 여전히 사귀고 있는 사이인 듯 삐친 연인들의 대화처럼 들렸다. 남희두는 결국 눈물을 보였고 자리를 떠났다. 그런 희두를 보는 나연 역시 마음이 슬펐다. 배려를 원했던 남희두와 마음의 결정이 갈팡질팡해 보이는 이나연이었다.
지수와 지연방에서는 환승연애2 출연자들의 X 매칭이 시작되었다. 지수의 촉은 100% 적중률이었고, 지연은 0%를 기록하며 앞으로 지연의 행동이 기대가 된다. 지연은 희두의 X를 해은이라고 생각하며 본인 때문에 해은이 힘들어한다고 생각한다.
그 시각 해은과 희두는 서로 위로해주며 동지애를 느낀다. 서로를 걱정하고 서로 마음을 이해해주는 동지가 생겼다. 울기만 하는 해은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긴 느낌이다. 성해은과 남희두 둘은 이제 편하게 고민을 나눌 친구가 되었다. 해은이 자러 들어가고 희두는 나연과 서로의 입장 정리를 했다.
환승연애2 성해은 슬픈 거짓말 눈치챈 이나연 김지수
데이트 상대의 X와 대화를 할 수 있는 토킹룸이 생겼다. 채팅룸과 다르게 완벽히 분리된 두 공간에서 데이트 상대의 X에게 궁금한 점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서로의 목소리는 변조된다. 하지만 질문자 답변자 모두 익명성이 보장된다고 했는데 사투리 쓰는 지연에게는 불리한 조건으로 보인다. 환승연애2 토킹룸이 생기고 성해은의 눈물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횐승연애2 그녀들의 토킹룸
원빈의 X 김지수는 이나연과 성해은 둘과 대화를 했다. 원빈이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봤고 김지수는 원빈이가 상처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서울말 맹훈련을 마친 지연이 입장했고 희두의 X 나연과 대화를 이어갔다.
나연은 첫마디에 지연이라 확신하고 웃음을 터뜨렸다. 그리고 계속 토킹룸은 출연자들이 번갈아 가며 대화를 나누었다. 그렇게 데이트 상대의 X와 대화 후 데이트 확정과 취소 문자를 데이트 상대에게 전달되었다.
횐승연애2 성해은 이나연 김지수 토킹룸
성해은과 이나연은 토킹룸 공간에서 데이트 상대 ( 정규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는데 성해은의 거짓말도 시작되었다. 성해은은 필사적으로 자기 X를 지키기 위해 계속 거짓말을 했다.
그 모습이 너무 슬퍼 보였고 해은의 마음이 간절하다고 느껴졌다. 하지만 나연은 해은의 거짓말을 이미 알고 있었고 너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해은 역시 상대가 나연이었음을 직감했다.
이어진 두 번째 대화 문자를 받고 결국 성해은은 눈물을 보이며 무너졌다. 이나연과 정규민의 데이트로 이미 마음의 상처를 받았는데 또 누군가가 있다는 것에 많이 슬퍼했다. 두번째 대화 상대는 바로 김지수였다. 김지수와의 대화에서 역시 성해은은 정규민을 뺏기지 않으려 거짓말로 방어를 했지만 오히려 미련이 많이 남아있음을 증명하게 되었다.
이나연과 김지수는 정규민과 데이트를 확정했고 두 개의 데이트 문자를 받은 정규민은 좋아했다. 그리고 토킹을 마친 해은은 가슴 아파하고 슬퍼했다. 온몸으로 슬퍼하는 성해은의 모습이 너무 짠했다. 환승연애2 성해은의 눈물이 진심이기에 정규민에 대한 미련과 마음이 진심이기에 안될 것 같아 보이지만 자꾸 응원하게 되는 것 같다.
출처 환승연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