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최종커플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며 안타까움을 주었다. 한정민 조예영은 돌싱글즈3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최종커플이 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아쉽게 둘은 결별했다.

 

한정민 조예영

조예영 한정민은 4살차이로 연상 연하 커플이었다.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시작으로 한정민은 창원, 조예영은 일산에 거주하고 있었기에 결별의 원인 중 하나로 둘의 장거리가 거론되었다. 돌싱글즈3 최종선택에서 보여주었던 장거리 입장차이가 결별로 이어졌을지 모른다는 추측인 것이다.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결별

조예영 한정민은 두사람의 커플 사진들을 모두 삭제했으며 장거리 커플의 종지부를 찍었다. 9개월 넘게 연인의 관계를 이어오다 결국 결별을 맞이했다. 한정민 조예영 두 사람은 커플 라방으로 시청자들에게 달달함을 보여주었던 커플이었기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결별에 많이 놀랐다.

 

두 사람은 협찬으로 풀빌라 여행을 다녀오며 달달함을 과시했지만 결국 결별을 했으며 조예영 역시 2일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둘의 결별을 인정했다. 조예영은 조금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은 연애를 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가 되기로 했다며 글을 남겼다.

 

한정민 조예영 결별 소식에 시청자들이 놀랐던 점은 한정민 조예영은 지난달 SNS에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재혼 계획을 밝혔던 커플이었다는 점이다. 조예영은 돌싱글즈3 방송에서 만난 한정민은 고마웠던 사람이라 말했다. 이별의 이유는 보통의 연애와 보통의 이유라 설명했으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며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돌싱글즈 3 한정민 조예영 현실의 벽

돌싱글즈 3 조예영 한정민 신혼여행

돌싱글즈 3 조예영 직업 나이 한정민 커플 예고

돌싱글즈 3 마지막 한정민 조예영 최종선택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