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3 마지막 한정민 조예영 최종선택 커플

돌싱글즈 3 최종선택 시간이 돌아왔다. 한정민 조예영과 변혜진 유현철 두 커플이 탄생했었다. 두 커플은 두 번째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둘만의 동거를 시작했다. 한정민 조예영 변혜진 유현철은 드디어 마지막 최종선택으로 인연을 결정하게 된다.

 

 

돌싱글즈 3 마지막 최종 선택

 

돌싱글즈 3 한정민 조예영 최종선택 전날

돌싱글즈 3 한정민 조예영 동거 하우스에 정민의 찐 친구들이 방문했다. 시끌벅적 등장과 함께 하이텐션을 자랑하며 입장한 정민 친구들은 예영의 정신을 쏙 빼놓았다. 

 

 

 

 

10년 이상된 절친들의 등장으로 정민은 긴장했다. 절친들은 동거 하우스를 돌아다니며 거침없이 정민을 놀렸다. 한정민 친구들은 정민을 놀리면서도 반전 매력이 있다면서 진국이라 칭찬했다. 정민은 친구들을 위해 고기를 굽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다. 

 

 

 

 

 

절친들과 함께 정신없는 집들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민의 친구들은 짓궂어 보였지만 한정민 조예영이 서로 잘 되기를 응원했다.

 

 

 

돌싱글즈 3 유현철 변혜진 최종선택 전날

 

 

현철과 헤진은 서로 음식을 함께 만들며 식사를 준비했다. 둘은 취향 차이도 있고 성격차이도 있어 둘은 동거하는 동안에도 사이가 냉정과 열정사이였다. 서로의 생각이나 의견이 맞지 않는 상황도 많았고 취향도 대화 스타일도 서로 너무 다름이 많이 보였다.

 

 

 

 

 

마지막 최종선택 하루 전 서로 서운했던 점이나 고민인 점을 털어놓았다. 혜진은 현철의 딸 엄마라는 자리가 걱정이라고 말했다. 현철 역시 혜진의 엄마가 현철이 양육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많이 걱정하고 있다는 것이 고민이라 털어놓았다.

 

 

돌싱글즈 3 최종선택

 

 

돌싱글즈 3 한정민과 조예영은 이미 신혼부부처럼 서로에게 꿀이 뚝뚝 떨어져서 최종커플 예상이 당연했다. 장거리라는 현실적인 문제가 있었지만 두 사람의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서로 더 알아보고 싶다고 했던 두 사람은 결국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하며 돌싱글즈 3 공식 1호 커플이 되었다. 

 

 

 

 

유현철은 확신이 들었다 말하며 변혜진을 선택했지만 혜진은 결국 돌아서지 않고 앞으로 걸어가며 이별을 맞이했다. 혜진은 만남을 이어가지 않겠다 결정을 했기 때문에 안타까운 장면이 그려졌다. 혜진 역시 눈물을 보이며 뒷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만남은 종료되었다.

 

 

 

 

돌싱글즈 3 이소라 최동환 요즘?

돌싱글즈 3 조예영 직업 나이 한정민 커플 예고

돌싱글즈 3 한정민 조예영 현실의 벽

출처 돌싱글즈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