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골드미스 & 골드미스터 특집이 방송을 시작했다. 특집인 만큼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들의 역대급 재력과 직업에 놀라움을 주고 있다. 특히 관심이 쏠리고 있는 나는 솔로 14기 경수 이름 나이 직업을 알아보도록 하자.
나는 솔로 14기 경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야구를 했다고 밝혔다. 알고 보니 14기 경수는 야구선수 출신으로 3년 동안 1군에서 투수활동을 했었던 선수였다. LG에서 10년이란 시간 동안 선수 활동을 하다 은퇴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 직업 나이 인스타 이름
나는 솔로 14기 경수의 이름은 민경수로 1981년 출생으로 나이는 43세다. 민경수는 2004년부터 2011년까지 LG 트윈스에서 투수로 활동을 했다.
2013년도에는 SK 와이번스 소속으로 활동을 하다 은퇴했다. 14기 경수 직업은 야구선수 트레이닝 전문인 민경수의 야구연구소 원장이다. 야구선수 치고 이례적으로 결혼이 늦은 편이라고 한다.
14기 경수를 응원하는 LG 트윈스 오지환 선수는 경수형은 성실하고 정말 착하다며 좋은 짝을 만나 항상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며 응원의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nkyungsoo/
나는 솔로 14기 경수는 짝사랑을 많이 하는 편으로 3년 동안 짝사랑 하다 차이기도 했다고 전하며 순애보 스타일이라고 전했다. 경수는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 기대되는 부분은 영숙 캐릭터 팬인지라 영숙이라는 사람에게 콩깍지가 쓰일까 걱정된다 말했다.
설렘의 감정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것 같다며 기대감은 드러냈다. 예고편에서 보이듯이 경수는 솔로 나라에서도 짝사랑이 시작되는 듯 보인다. 과연 상대방은 영숙일지 궁금하다.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는 평창에 있는 숙소에서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는 특집인 만큼 40대 남여 출연자들의 쟁쟁한 재력과 다양한 직업들로 13기에 이어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14기는 지난 기수와 달리 논란 없이 좋은 인연을 찾기를 바란다.
출처 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