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일 나는 SOLO 86화 13기 여자 직업 나이 스펙 인스타 

웃고 있는 13기 옥순
나는 솔로 13기 여자 자기소개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끝나고 13기 러브라인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0표에서 3표가 되기도 하고 누군가는 새로운 매력에 빠지기도 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나는 솔로 13기 여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영숙

나이 33세 / 90년생

직업 약사 7년 차

거주 부산

 

13기 영숙 인스타

 

영숙은 약사 경력 7년 차로 약국 운영 2년 차다. 본인 스스로 내유내강이라 말하며 솔직한 성격이라고 한다. 이상형으로 체격 좋은 외형과 남성다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13기 정숙

나이 33세 / 91년생

직업 오르가니스트

연세대학교 음대 졸업

 

13기 정숙 인스타

 

13기 정숙은 금수저 집안으로 유명하다.. 만 4세부터 피아노의 길을 걷고 예고, 독일 뮌헨 국립 음대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한 엘리트다. 현재는 대학교에서 외래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자기소개 때 오르간 연주를 보여주며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오르가니스트 면모를 보여주었다.

 

 

나는 솔로 13기 현숙

나이 30세 / 94년생

직업 L 백화점 마케팅팀

거주지 서울

K대학교 전자공학과 출신

취미 디제잉, 글쓰기, 영화 평론 등

 

13기 현숙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중에서 힙한 느낌 이 강한 MZ 세대 모습을 보였다. 당차고 솔직한 매력이 있으며 다양한 취미로 취미부자임을 자랑한다. 현숙의 매력에 남자 출연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나이 35세 / 88년생

직업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

거주지 서울

취미 필라테스, 크로스핏, 게임

 

13기 순자 인스타

 

순자는 광수와의 케미로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아마존 재직 중이며 회사에서 인정받는 인재라고 한다. 스로스픽과 필라테스를 즐기며 외향적이고 활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순자는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나는 솔로 13기 영자

나이 33세 / 90세

직업 두산 그룹 (계열사) 파이낸스 택스팀 과장

거주지 서울

취미 운동

 

13기 영자 인스타

 

영자는 33세라는 이른 나이에 과정에 오른 인재로 내국세 총괄 담당자로 회사 내 세무적 이슈 대응 등을 검토하는 일을 하고 있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나이 33세 / 90년생

직업 승무원

취미 명상, 와인 마시기

 

13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서 옥순이라는 이름에 굉장히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역시 등장과 남성 출연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옥순의 직업은 승무원으로 10년 차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는 항공사 사무장으로 재직 중이라고 밝혔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은 승무원이라는 직업뿐 아니라 다양한 도전 이력이 있다. 생방송 투데이 리포터부터 플리랜서 아나운서 이력이 있으며 예전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으며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촬영 장소 숙소 예약 방법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촬영 장소 숙소 예약 방법

나는 솔로 13기 첫 방송과 함께 출연진들의 비주얼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는 청주에 위치해 있는 초정행궁이다. 초정행궁은 세종대왕이 초정약수를 마시고 병을 고쳤다는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연봉 영수 광수 영호 순자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연봉 영수 광수 영호 순자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연봉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확신을 주기 위해 연봉을 오픈한 출연진의 등장 때문이라고 하기에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영철 사철 광수 영호 등 출연진 일부에 대한 연봉에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인스타 영숙 폭로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인스타 영숙 폭로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과 함께 11기 상철 영숙 커플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상철 직업 메이저리거 스카우터이며 영숙의 반전 직업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커플 가능성에 관심을 모았다. 나

habine.tistory.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