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에 카리스마 넘치지만 언제나 우아한 배우 김희애가 등장했다. 김희애 프로필을 살펴보며 김희애 나이에 한번 놀랐는데 방송에서 보여주는 예능감과 단아한 매력에 푹 빠져서 시청하게 되었다. 김희애 남편과 자녀 학력 그리고 고향을 알아보자.

 

김희애
김희애

언제나 김희애가 출연하는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준다. 언제나 새로운 연기와 파격적인 변신, 그리고 그녀가 선택하는 드라마를 믿고 본다고 생각된다. 여행을 가서도 영어공부를 한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지금의 삶에 온전히 집중하고 싶다고 말한 당당하고 멋진 김희애였다.

 

김희애 프로필 / 나이, 키

김희애 프로필 사진
김희애 프로필

 

김희애 나이 57세로 1967년 제주도에서 태어났다. 57세에 아직도 44사이즈를 유지하는 믿기지 않는 비주얼로 자기관리 끝판왕을 보여준다. 우아하고 곱다고 표현하는 게 맞다고 생각이 들다가도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는 그녀의 또 다른 매력일 것이다. 현재 김희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다.

 

김희애 화보

김희애 키는 164cm / 49kg으로 1984년 데뷔했을 때와 큰 변화가 없을 만큼 자기 관리에 철두철미하다. 한 예로 초코파이도 먹지 않는다는 설이 돌정도였다. 그래서일까 등장과 함께 당대 최고의 인기 스타로 올라섰으며 책받침 여신으로도 유명하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 결혼 사진
김희애 남편 이찬진

김희애 남편 이찬진 두 사람은 1996년 결혼을 하였으며 슬하에 아들 둘 (26세 & 24세)이 있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은 한글과 컴퓨터 창립자로 알려지며 김희애 이찬진 결혼은 당시 큰 화제가 되었다. 잘 나가는 벤처기업인과 톱스타였던 김희애의 만남이었기에 더욱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김희애 화보 촬영 사진

 

김희애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eeae_official/

 

 

김희애 고3 졸업사진김희애 리즈시절
김희애 리즈

 

김희애는 제주도에서 태어났지만 어릴 때 서울로 이사와 자랐기에 서울 강북구 우이동 출신이라고 한다. 현재 김희애 집 거주지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이다.

 

희애 리즈시절

김희애는 혜화여고 1학년때 제일모직 의류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학교 추천으로 연예계 시작을 했다고 하여 놀라움을 주었다. 이후 tv 데뷔와 함께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진학을 하며 연기와 학업을 병행했다.

 

김희애 프로필 화보

김희애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로 연기를 하면서 꾸준히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재도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며 매일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니 그 끈기와 꾸준함이 정말 대단하다.

 

김희애는 다시 태어나도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하며 배우라는 직업에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애에게 연기는 오래도록 언제든지 배우이고 싶다며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행복한 직업이라 말했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 프로필

결혼식 신부 김희애

김희애 남편 이찬진은 59세로 1965년 10월 25일 경기도 인천에서 태어났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 학사와 한글과 컴퓨터 창립자이자 초대사장이다. 현 드림위즈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전 제15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이력이 있다. 이찬진 재산은 2022년 기준 1척 억 원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찬진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hanjin65/

 

김희애 드라마 활동

김희애는 1986년 드라마 여심으로 데뷔했으며 매년 꾸준히 배우활동을 이어갔다. 그리고 김희애는 1992년 인생작품을 만나게 된다. 시청률 61.1%를 기록한 아들과 딸 이후남 역이었으며 이듬해 출연한 드라마 폭풍의 계절 역시 51.1%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한다.

 

 

주연 위주

아들과 딸 / 폭풍의 계절 / 연애의 기초 / 아내 / 완전한 사랑 / 부모님 전상서 / 내 남자의 여자 / 아내의 자격 / 밀회 / 미세스 캅 / 부부의 세계

 

김희애는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온 힘을 다해 연기를 하게 되고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주었다. 아내, 부모님 전상서 등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이화영 배역으로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그녀의 파격적인 변신은 지금도 그때 드라마 짤이 돌정도다.

 

김희애는 데뷔한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성공을 이끌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 특유의 잔잔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묘한 분위기는 김희애만의 매력으로 꼽힌다. 몰입도가 높은 연기력으로 많은 후배들의 롤모델로 꼽히며 존경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나이가 더 들어도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에서 오랫동안 보고 싶은 배우다.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인스타 나이 직업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인스타 나이 직업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이 소개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지인으로 김준호가 주선남으로 나왔다. 김준호는 이상민의 빚청산과 함께 소개팅을

habine.tistory.com

임지연 이도현 더글로리 커플 나이 인스타

 

임지연 이도현 더글로리 커플 나이 인스타

더글로리 커플이 탄생했다. 임지연 이도현은 4월 1일 만우절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열애 사실이 알려진 날짜가 4월 1일 만우절이라 모두 가짜 뉴스라 생각했지만 사실로 드러나면 화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여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여자 나이 직업 인스타

2023년 3월 1일 나는 SOLO 86화 13기 여자 직업 나이 스펙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끝나고 13기 러브라인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0표에서 3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면서 러브라인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나는 솔로는 최근 13기 남자 출연진 성병 논란과 해명으로 큰 이슈가 된 바 있어 더욱 13기 출연자들에 대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