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손명오 배우 김건우가 미우새에 출연했다. 더글로리의 손명오는 악역 행동대장으로 송혜교를 괴롭히는 일당 중 한 명이었다. 학폭 드라마 더글로리가 큰 사랑을 받으며 손명오 배우 김건우 프로필 나이. 인스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김건우가 맡았던 더글로리 손명오역은 악역이자 비열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악역으로 출연을 많이 해서 무서워 보였지만 웃을 때 들어가는 보조개가 귀여움을 보여주었다. 악역을 주로 맡았던 배우 김건우는 로맨틱 코미디를 하는 게 꿈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김건우 프로필 / 나이, 키
김건우 나이는 31세로 1992년 1월 10일 태어났다. 김건우 키는 182cm으로 큰 키를 자랑한다. 학력으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중으로 알려져 있다. 김건우는 한예종 연극원 12학번 수석 입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학금을 받고 과탑까지 했으며 과 몸짱으로 유명했다.
김건우는 2017년 박서준 주연 드라마 KBS2 쌈, 마이웨이로 데뷔했다. 그 당시 박서준 상대 복서로 출연했으며 데뷔작이었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김건우 활동
2018 라이브
2019 나쁜형사
2019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 / 유령을 잡아라
2020 청춘기록
2022 드라마 스페셜 낯선 계절에 만나
2022 더글로리 파트 1
김건우는 2017년 쌈, 마이웨이로 데뷔하고 이후 꾸준히 드라마에 얼굴을 보였다. 기억에 남는 배역은 당연히 더글로리 손명오 배우로 기억에 남겠지만 나는 박보검과 함께 나왔던 청춘기록 박도하 역이 기억에 남는다.
김건우는 악역전문을 많이 맡았지만 실제로는 순한 성격이라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촬영을 하게 되면 반대로 변하는 모습을 보면 감탄을 자아낸다. 김건우가 배우가 된 이유는 친구가 연기 학원을 다녔고 친구가 이상한 곳을 다닐까 걱정돼서 따라갔다가 연기에 매력을 느껴 연기자의 길을 준비했다고 한다.
친구 따라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던 배우 김건우는 한예종 수석입학과 더불어 장학금을 받고 과탑에 학과 몸짱까지 두루 섭렵한 인재라고 한다. 더글로리 손명오 배우 김건우 프로필을 알아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연기자가 되길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