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나이 키 프로필 본명 노래 결혼 와이프 부인 햄버거집

테이
테이

2000년대 초중반 테이만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듣는 노래가 참 좋았다. 한동안 얼굴을 볼 수 없다 최근 여러 방송에 출연하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테이 나이 키 본명 등 프로필과 함께 테이 와이프에 대해 알아보자.

 

테이 프로필

테이

가수 테이는 2000년대 초중반 유행했던 발라드 가수들과는 색다른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르는 발라드로 사랑을 받았다.

 

테이

테이 나이 40세 1983년 4월 4일 경상남도 울산에서 태어났다. 테이 키는 184cm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테이 아내를 만나 2023년 5월 29일 결혼해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테이

테이 본명은 김호경이며 그의 직업은 매우 많다. 가수, 크리에이터,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라디오 DJ이며 현재 소속사는 FUN한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은 핸섬피플이다.

 

테이 결혼

테이 부인 나이 39세로 1984년생이며 직업은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고 두사람은 6년의 연애 끝에 겨혼을 했다. 아마도 테이 아내가 일반인이라서 공개하는 것이 조심스러운 듯 보인다.

 

테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im_hokyoung/

 

 

테이

테이는 울산 출신 가수로 경남대학교 건축학 학사 취득후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다. 테이는 고등학생 시절 IF라는 학교 밴드에서 드럼과 보컬을 담당했다. 이후 합주 연습실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청산가리라는 밴드 보컬로 활동했다.

 

테이는 대학시절 노래 대회에서 2등을 할만큼 실력이 있었던 학생이었다. 테이는 대학시절 노래방에서 노래 고해를 부르다 캐스팅이 되었다는 일화가 있다.

 

 

 

가수 테이 활동

테이 데뷔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가 큰 히트를 치며 서태지를 꺾는 이변으로 충격을 주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해 골든디스크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후 2005년 2집 타이틀곡 사랑은 하나다로 다시 한번 1위를 기록한다.

 

이후 테이 후속곡 그림움을 사랑한 가시나무까지 1위를 차지하며 발라드에 떠오르는 스타가 되었다. 하지만 3집의 인기는 주춤했다. 다시한번 2007년 4집 같은 베개로 대박을 터뜨리게 된다.

 

테이는 전처럼 큰 히트곡을 내지 못하고 있다 가수 외 활동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 이후 안정적인 보컬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뮤지컬 배우활동과 음반으로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테이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로 다양한 가수들 커버 영상에서 더욱 안정적이고 향상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지금도 테이 노래를 자주 찾아 듣고 있다. 테이만의 보이스가 참 좋다.

 

 

 

테이 햄버거 - 테이스티버거

테이는 먹방 발라더로 유명하며 전참시 출연하여 대식가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먹는 것에 진심인 테이는 직접 홍대거리에 수제버거 가게를 차렸다. 테이 버거를 먹고 백종원이 인정하며 극찬을 했다.

 

테이 상수동 테이스티버거 위치 영업시간 확인하기

 

이후 본인의 버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햄버거 ceo가 되었다. 테이 햄버거 테이스티 버거는 홍대거리에 본점이 있고 송파나루공원에 2호점으로 매장 2개를 운영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