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조민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민아는 가수 활동을 했던 걸그룹 쥬얼리 출신 멤버입니다. 지난 16일 SNS를 통해 새벽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졌다는 충격적인 글을 올렸습니다. 조민아 프로필과 남편, 나이, 키 그리고 결혼 실체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조민아 인스타

 

 

조민아는 SNS활동을 꾸준히 하며 팬들과 소통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듯 보였으나 과호흡으로 정신을 잃었으며 경찰과 구조대가 왔었다는 글을 올리며 가정폭력 피해를 암시하였습니다. 글을 올린 조민아는 정말 괜찮은 것인지 많은 팬들이 걱정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조민아 프로필 / 나이, 키

 

 

조민아는 경남 마산에서 1984년 6월 23일에 태어나 올해로 만 37세가 되었습니다. 조민아 키는 166cm, 몸무게 42kg으로 매우 마른 편입니다. 홍익대학교 사범대학부속초를 졸업 후 양동중 - 명덕여고 - 서울예대를 중퇴하고 다시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들어가 학사학위를 취득합니다.

 

 

 

조민아 결혼과 출산

 

 

조민아의 본명은 조진주였지만 쥬얼리 탈퇴 후 조하랑으로 정식 개명했습니다. (개명 전 조진주라는 이름으로 야역배우 활동을 했었습니다. ) 부모님과 1남 1녀 중 장녀로 1978년생 남편과 2021년생 아등 이강호가 있습니다.

 

 

조민아 활동

 

출처 조민아 SNS

 

 

조민아는 1995년 KBS TV는 사랑을 싣고로 데뷔했으며, 2001년부터 2006년 11월까지 그룹 쥬얼리 멤버로 활동하였습니다. 2집~4집까지 박정아와 서인영, 이지현과 함께 활동했던 조민아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박정아, 서인영, 이지현은 예능과 연기 활동을 하며 많이 뛰어난 매력을 뽐내며 인지도를 쌓았지만 조민아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현재도 쥬얼리 멤버로 조민아를 기억하는 사람은 많이 없습니다.

 

 

 

조민아

 

 

쥬얼리 탈퇴 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활동을 한 적 있었지만 출연 기간이 짧았고 인지도가 낮았던 터라 많은 사람에게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지는 못했습니다. 이후 뮤지컬과 TV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인지도가 낮아 사람들에게 외면을 받았습니다. 

 

 

 

 

 

조민아는 쥬얼리 해체 후 11개 이상의 자격증을 따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제 빵 기능사 자격증 취득 이후 베이커리를 열고 4년 이상 블로그 운영하며 우주 여신 베이커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민아 결혼 실체

 

조민아와 남편

 

 

조민아는 연초 사귀었던 다른 사람이 있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2020년 9월에 만난 6살 연상 피트니스 센터 CEO와 교제 3주만의 혼인신고를 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혼전임신이었기 때문에 2021년 2월 결혼식을 올린 후 6월 아들 이강호를 출산 후 육아와 일을 병행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2022년 5월 16일 SNS에 올린 글을 통해 과연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이 맞는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조민아가 올린 글에는 안방 문고리를 발로 차 부혔다. 내 목덜미를 잡아 바닥으로 던져 고꾸라졌다는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119와 경찰이 출동했으며 과호흡 증상으로 정신을 잃었다는 안타까운 상황을 알렸습니다. 더욱 충격적이었던 것은 경찰이 가고나서 다시 폭언이 이어졌다며 엄마 보호받고 싶다는 해시태그로 위험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막힘 끝에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다는 글 뒤로 어떤 일이 있어도 강호 곁을 지킨다며 아들과 행복하고 싶다는 글로 더욱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조민아의 SNS를 보면 얼마나 열심히 살고 있는지 얼마나 아들 강호를 사랑하는지 한눈에 봐도 느낄 수 있습니다. SNS를 보면서 안타깝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 얼마나 열심히 살아왔는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낳고 손수 이유식과 간식을 만들어주며 운동과 자기 발전을 위해 꾸준히 배우고 공부하는 모습이 대단해 보입니다. 앞으로도 사건사고 없이 무탈하게 행복하게 살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