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지연수는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 중입니다. 보이그룹 유키스 전 멤버로 2008년 데뷔했습니다. 일라이는 11살 연상인 레이싱 모델 지연수와 결혼을 하면서 큰 이슈였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면서 다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일라이 지연수 결혼과 이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일라이 지연수

 

 

 

일라이의 결혼부터 이혼까지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많은 논란을 낳았고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혼한 부부들이 다시 만나 서로의 이야기를 풀어놓는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면서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야기가 화재입니다.

 

 

일라이 프로필 / 나이 본명

일라이

 

 

일라이 본명은 엘리스 킴(Ellison Kim) 한국명은 김경재로 출생은 미국 원싱턴 D.C로 1991년 3월 13일 생으로 31세입니다. 국적은 미국으로 알려져 있고, 부모님과 아들 김민수(2016년생)를 두었습니다. 키는 180cm , 68kg으로  O형입니다. 현재는 따로 소속사가 없으며 전 유키스 그룹 탈퇴 후 중국에서 액션배우로 활동했고 중국의 풀하우스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일라이는 이후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여 아들을 공개하고 멤버들이 축가를 불러주는 결혼식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렇다할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고 일회성 출연으로 가끔 방송에 나왔으나 제대로 된 활동이 없었기에 2020년 이혼 후 본가가 있는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일아리가 2022년 4월 지연수와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게 되며 주목을 받고 있지만 반응은 좋지 못하다는 평입니다. 또한, 방송에서 알려진 이혼 과정에서의 일라이 엄마의 행동은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지연수

 

지연수는 1980년 10월 22일 생으로 만 42세로 일라이와 11살 차이 나는 연상녀입니다. 레이싱 모델이었던 지연수는 일라이와 결혼 후 아들 김민수를 낳고 이혼 후 아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결혼과 이혼

 

일라이 지연수 

 

일라이는 2015년 12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4년 6월의 혼인신고 사실과 속도위반 사실을 알리며 팬들에게 실망을 주었는데요. 혼인 사실을 숨겼다는 사실과 지연수의 임신 사실을 밝히며 팬들은 큰 실망을 하였습니다. 팬들에게 비난을 받았던 이유는 혼인사실을 인스타로 알리며 다른 멤버들에 대한 배려가 없는 것 아니냐는 비난도 쏟아졌었습니다.

 

아마도 유키스의 다른 멤버들과 달리 앨범 활동 중에 결혼과 속도위반을 하고 숨겼다는 점입니다. 일라이는 지연수와 혼인신고 3년 만인 2017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일라이는 2016년 6월 7일 아들을 낳았습니다. 

 

 

 

아이를 낳고 키우며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여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둘의 결혼 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방송 출연 3년 후인 2020년 11월 이혼하게 됩니다. 일라이 아들 김민수는 지연수가 양육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방송에서 일라이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고 이유는 이혼 후 미국 본가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일라이와 지연수 결혼 사진

 

 

일라이와 지연수는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 밝혀지는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기도 하며 지연수를 안쓰러워하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는 듯 보입니다. 결혼 생활에서 일라이 엄마가 집 보증금을 빼서 미국으로 가게 되고 그 때문에 지연수는 아들 양육을 하며 신용불량자가 되었으며 빚도 많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면서 싸웠던 이유 95%가 시어머니라는 사실도 방송에 나왔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일라이는 지연수에게 전화로 이혼을 통보하였고 아들을 양육하는 지연수에게 양육비도 주지 않았다 밝혀지며 두 사람의 이혼에 대한 전후 이야기가 방송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 아들에게 대한 애틋함으로 시청자들을 울리기도 하고 지연수의 아직 끝나지 않은 듯 보이는 일라이에 대한 감정도 보이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은 일라이가 무책임했다는 의견과 지연수와 다시 재결합하면 안 되냐는 의견으로 갈리는 모습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2

 

 

 

결혼과 이혼의 이야기는 당사자들이 각자 겪고 느끼는 감정들이 제일 정확하겠지만 지금 방송되고 있는 부분들을 보면 둘 다 모두 안타까워 보입니다. 결혼생활을 하면서 힘들었던 부분을 서로 얘기해서 풀어갔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생각처럼 모든 일이 풀어지는 것은 아닌 것을 알기에 더욱 두 사람의 속사정이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아들을 사랑하는 일라이 모습과 아빠를 그리워했던 아들, 아직 일라이에게 마음이 남은 지연수를 보며 재결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일라이 지연수 결혼과 이혼 우리 이혼했어요 2 이야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