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 연애 소식이 들려왔다. 이소라와 최동환이 데이트하는 목격담들이 속속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유튜브 돌싱글즈 MBN 공식 채널에서 밝히게 된 이소라 최동환 돌싱글즈3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보려고 한다.
돌싱글즈3에서 제일 안타깝고 응원을 많이 받았던 커플이 이소라 최동환이 아니었을까 싶다. 소라 동환은 실제로 연애 중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많았지만 정작 본인들은 아무 말이 없었기에 시청자들은 더욱 궁금해했다. 커플이 되었는지 아니면 그냥 친한 사이로만 지내는지에 대해서 말이다.
이소라 최동환 연애중 돌싱글즈3
유뷰브 돌싱글즈3 MBN 공식 채널에서는 추석특집으로 출연자들과 촬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소라 최동환 역시 출연했는데 MC들도 궁금했는지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최동환은 6월부터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MC들은 모두 깜짝 놀랐고 그 사람이 누군지 궁금해했다. 아마도 이소라를 염두에 두고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최동환은 이소라가 옆에 있는 자리에서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 말해도 되나...? 지금 사실 만나는 분이 있다" 며 촬영장에 여자 친구가 와있다고 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옆에 있는 이소라는 아무 말 없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듯 보였다. 최동환은 장난 섞인 말로 "들어와"를 외치며 웃었다.
옆에 있던 이소라가 일어나 인사를 했다.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 연애 인정하는 자리가 되었다. 최동환 6월의 그녀는 바로 이소라였다. 모두 격하게 놀랐고 격하게 축하해주었다.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 연애 비하인드
최동환은 촬영이 끝나고 이소라를 진심으로 걱정하며 연락을 주고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동환은 소라에게 2번의 고백을 하고 차였지만 세 번째 고백을 또 했다. 두 번째 고백을 거절한 소라가 아이들을 다시 만나게 된 날 깜짝 꽃다발을 보낸 동환에게 감동을 하게 되었다.
동환의 세 번째 고백에 소라도 동환의 진심이 느껴져 사귀게 되었다고 한다. 동환은 소라의 계속된 거절에도 진심으로 소라를 좋아했던 것 같다. 현재 소라 동환은 현재 알콩달콩 연애를 하고 있으며 자기라는 애칭으로 서로를 부른다. 소라가 동환을 밀어냈었던 이유 중 하나가 아이들이 상처받을까 봐 였다고 했는데 지금은 첫째가 엄마의 새로운 사랑을 신기해하며 응원해주고 있다 한다.
돌싱글즈 3 이소라 최동환 커플의 못다 한 이야기는 10월에 다시 만난다고 하는 것을 봐서 10월에 특별 편으로 방송될 것 같다. 모두가 응원하며 간절하게 바랬던 만큼 소라 동환의 연애 이야기라서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픔과 열애 과정이 길었던 만큼 더욱 기대감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