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로 인기가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괜스레 뿌듯하고 자랑스럽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진 모두 멋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선영의 한마디로 우영우 엄마 후보에서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태수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소개를 보면 태수미일 확률이 제일 많아 보입니다. 등장인물에 우영우 엄마 후보로 한선영과 태수미가 있었는데 4회를 통해 한선영은 후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법대생 시절 사랑에 빠져 아이를 갖게 되면서 미혼부의 인생을 살고 있는 우영우 아빠 우광호가 사랑한 여자였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선영 진짜 속마음은?
한선영이 영우 아빠 우광호를 찾아와 영우를 다시 한바다에 지원을 하라며 우영우를 도와주는 모습이 그려졌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우광호의 웃는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도 한선영이 악역은 아닐 거라 생각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모든 대화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던 한선영의 의미심장한 말과 싸늘한 표정으로 시청자들에게 불안감을 선사하며 우영우 엄마가 누군지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 닮았네. 지엄마랑 "
이로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는 한선영이 아닌 게 확실해졌습니다. 그렇다면 한선영은 설마 태수미를 꺾으려 일부러 우영우를 데리고 간 건 아닐까요? 태수미에 대한 복수 때문이거나 우광호에 대한 애정 때문이거나 등등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광호를 짝사랑했던 한선영, 선영의 친구 태수미, 우광호와 태수미의 사랑으로 상처받은 한선영이 태수미가 낳은 우영우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이런 일이 벌어진 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바다의 한선영은 등장인물 소개에서도 밝혀진 대로 태산과 수미를 무너뜨리는 것이 인생 목표로 되어 있습니다. 한선영은 태산의 태수미에게 라이벌 의식이 굉장히 강했고 꼭 꺾고자 하는 의지가 상당합니다. 그래서 우영우의 존재를 미리 알고 큰 그림을 그린 한선영이 우영우를 한바다에 입사시킨 것 같습니다.
태수미의 아들이 준호라는 썰과 권민우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는데 이는 나이가 맞지 않아서 아닌 것 같습니다. 우영우 27세 / 이준호 29세, 권민우 29세로 영우보다 나이가 많아서 PASS.
(입양한 게 아니라면) 우영우가 장애를 안고 태어나서 태수미는 아이를 낳지 않고 입양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아직 등장하지 않은 거라면 뉴페이스로 나올 것 같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는 복수극이나 우영우를 이용하는 듯한 이야기로 흘러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