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프로필 결혼식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292회 2023년 5월 22일 방송

이다해 세븐 결혼식 프로필
이다해 세븐

이다해 세븐 신혼부부가 동상이몽 2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동상이몽 300회를 맞이하여 특집 편으로 이다해 세븐 결혼식 생생한 과정과 현장을 공개한다. 동상이몽 2 새로운 부부 이다해 프로필, 세븐 프로필과 두 사람의 결혼식을 살펴보자.

 

이다해 프로필

이다해
이다해 프로필

배우 이다해 국적은 호주로 한국계 호주인 배우로 한국이름은 변다혜다. 예명 이다해로 대한민국에서 배우활동을 하고 있다. 이다해 나이 40세로 남편 세븐과 동갑이다. 1984년 4월 19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 이다해 키는 170cm으로 큰 키로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을 전공했다.

 

이다해

이다해는 2002년 mbc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로 데뷔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다. 이다해는 2004년 임성한 작가의 일일연속극 왕꽃 선녀님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다해

 

신인이었지만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마이걸, 그린로즈, 추노, 아이리스2, 호텔킹 등 수많은 흥행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 하지만 2018년 이후 이다해 출연작은 없으며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 프로필

세븐
세븐 프로필

세븐 본명은 최동욱, 세븐 나이 40세로 1984년 11워 9일 서울 마포구에서 태어났다. 세븐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을 전공하다 중퇴하고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 경영학을 전공했다. 세븐 키는 179cm이며 부모님과 누나 2명이 있고 결혼식을 올린 배우자 배우 이다해가 있다.

 

가수 세븐

세븐은 중학교 3학년때부터 YG 연습생으로 가수 준비를 하다 2003년1집 와줘로 가수 데뷔를 했다. 세븐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힐리스라는 운동화다.  힐리스는 바퀴 달린 운동화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와 더불어 유행을 했었다. 그의 대표적인 곡으로 '와줘' '좋아해' '열정' 등이 있다.

 

 

세븐

세븐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음악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활동하고 있다. 세븐은 중국과 일본에서 인기가 높아 해외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다해 세븐 결혼식

이다해 세븐 결혼식

이다해 세븐 결혼식은 5월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두 사람은 8년간 오랜 연애 끝에 부부가 되어 화제의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화제가 되었던 장면은 세븐이 힐리스를 신고 신랑 입장이라는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면 서다.  세븐은 결혼식장에 20년 전 유행시켰던 힐리스를 타고 등장했다. 결혼식에 모인 하객들과 신부 모두에게 환호를 받았다.

 

 

결혼 말고 동거 서출구 이영주 여자친구 나이

 

결혼 말고 동거 서출구 이영주 여자친구 나이

결혼 말고 동거 서출구가 10년 동안 교제한 여자친구 이영주와 함께 출연했다. 서출구 이영주는 내년 4월 결혼을 앞두고 실제 1년 동거를 하게 된다. 결혼 말고 동거 출연하는 서출구는 래퍼로 한

habine.tistory.com

하트시그널4 일부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하트시그널4 일부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하트시그널4 시즌4가 시작되었고 역시나 뜨거운 관심 속에서 하트시그널4 일부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가 공개되었다. 하트시그널 프로그램은 연예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habine.tistory.com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출연진 유해진, 윤균상, 진선규, 박지환 프로필 인스타 텐트밖은텐트 밖은 유럽 3 1회 노르웨이 출발! 출연진 유해진, 윤균상, 진선규, 박지환 다시모인 4명이 유럽으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와 함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시작과 함께 옥순에게 남자 출연진들의 표가 쏠렸기 때문에 그동안 비공개였던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habine.tistory.com

나 혼자 산다 이창섭 캠핑장 프로필 MBTI

 

나 혼자 산다 이창섭 캠핑장 프로필 MBTI

나 혼자 산다 비투비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와 함께 캠핑장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창섭 프로필과 MBTI가 공개되고 나혼산을 통해 내향형 일상이 방송되며 큰 재미를 안겨주었다. 이창섭 프로필 MBT

habine.tistory.com

출처 동상이몽2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