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박민은 다가오는 9월 4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개벤져스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오나미는 2살 연하 남자친구 박민과 공개 연애 인정후 결혼까지 골인했습니다. 오나미는 박민과 결혼식을 앞두고 아름다운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오나미 박민 웨딩사진
오나미 박민

 

 

오나미 박민 결혼

오나미보다 2살 어린 박민은 축구 선수 출신입니다. 박민의 이상형이 오나미였다고 밝힌적이 있었는데요. 축구하는 동생의 추천으로 오나미 박민 두 사람은 소개팅을 하게 되었고 이후 연인이 되었습니다.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

 

 

박민은 오나미 진솔한 모습에 반했다 밝혔으며 축구계 최수종이라 불릴 만큼 오나미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해준다고 해 많은 부러움을 샀습니다.

 

 

 

박민 나이 직업 프로필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은 오나미보다 2살 연하의 나이인 37살로 1986년 5월 6일생입니다. 2009년 경남 FC 입단 후 K리그 전북 현대 모터스와 경기 후 2골을 기록하며 첫 시즌 17경기를 출전했었습니다. 현재는 축구선수를 은퇴하고 중학교에서 축구 코치로 일하고 있습니다.

 

 

오나미 프로필

 

 

오나미는 키 160cm, 49kg으로 1984년 5월 28일, 39살이며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에서 태어났습니다.  2남 1녀로 맏딸이며 2살, 4살 터울 남동생이 있고 현재 서울시 휘장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공주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오나미는 우송정보대학 사회체육을 공부하고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했습니다.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JBD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오나미는 개그콘서트, 골 때리는 그녀들, 개승자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남자친구 박민과 결혼 발표로 더욱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오나미는 얼굴개그로 '독한 것들' 로 큰 두각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데뷔전 2006년 무한도전 추석 특집에 박병수 닮음 꼴로 나와 화제가 되었던 여성이 바로 오나미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연기력을 소유한 오나미는 게스트 계의 블루칩이라 불릴 만큼 미친 존재감으로 많은 예능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나미는 얼굴과 반전되는 날씬하고 글래머스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오나미는 식스팩을 가진 개그우먼으로 열심히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매력적입니다. 앞에서 보면 개그맨, 섹시한 뒤태는 배우란 말이 있을 만큼 많은 새로운 모습을 가진 개그우먼입니다.

 

 

 

 

 

방송과는 다른 다양한 오나미 만의 새로운 모습은 개인 SNS, 화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나미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KC 개벤져스의 팀원으로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오나미는 실제 고등학교때 축구선수였다고 하여 큰 관심을 모았었습니다.

 

 

 

오나미 박민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서로 사랑하며 행복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