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엠 참치마요 덮밥도 삼각김밥도 샌드위치도 OK
요리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 엄마라서 참치마요도 제품의 도움을 받는다. 우리 집 어린이는 참치마요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물론 쉐프엠 날치알 톡톡 참치마요를 이용해서 쉽고 편하게 만들었다.
V 쉐프엠 날치알 톡톡 참치마요 - 11,900원 / 쿠팡 구입
요리를 잘하면 참치마요 후다닥 만들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겠지만, 요알못 엄마라 쉐프엠을 참치마요를 샀는데 생각보다 활용도도 높고 냉장고에 있으면 반찬 없을 때 든든하다.
전에 사서 먹었던 참치마요는 씹히는 맛이 없어 느끼했다. 정말 딱 참치랑 마요네즈만 있어서 부드러웠지만 아쉬웠다. 그러다 쿠팡에서 후기가 많은 것으로 보관도 편하다는 쉐프엠을 선택했다.
쉐프엠 제품은 800g으로 대용량이며 참치와 날치알 + 샐러드 베이스가 들어 있다. 800g을 직접 받아보니 한동안 잘 먹겠다 싶을 만큼 양이 많았다.
용량이 많은 제품을 사면 큰 용기에 따로 보관하거나 입구를 집게로 밀봉해야 한다. 1인 가구나 자취생에게는 불편할 수 있는 보관이다. 하지만 쉐프엠은 짤 수 있는 입구 부분이 있고, 세워 보관할 수 있도록 바닥 부분이 넓다. 귀차니즘 아줌마에게도 참 좋은 제품이다.
참치마요는 따뜻한 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참치마요 덮밥으로도 맛있고, 참치마요 김밥을 해 먹어도 맛있었다. 집에 있는 양파나 단무지를 잘게 썰어서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잡고 씹는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간식으로 집에 있는 모닝빵에 참치마요를 넣어 만들어 먹었다. 나도 초딩 입맛이라 아이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집에 있는 베리청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다.
∨ 매리아 (매일 리뷰하는 아줌마)의 총평
1인 가구나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참치와 양파, 마요네즈 등 참치마요를 만들기 위해 들어가는 부재료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따로 참치 기름 빼고 야채 다지고 마요네즈 넣어 섞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다. 음식 만들 때 재료 준비가 반인데 손쉽게 참치마요를 이용해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 쉐프엠 참치마요에는 양파도 들어있고 날치알도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다. 특히 다른 제품에 비해 참치의 으깨짐도 덜했다. 손쉽게 한 끼 식사를 준비할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해서 편리하다. 참치마요 마니아라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