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드라마 정보
세 번째 결혼 드라마가 지상파 드라마 트렌드지수 순위 1위에 오르며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윤혜영과 오승아가 모녀 관계가 드러나며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세 번째 결혼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 드라마 정보를 알아보자.
세 번째 결혼
MBC 일일드라마
매주 월 ~ 수, 금 / 오후 7시 5분 , 목 오후 7시 10분
몇부작 132부
연출 이재진, 강태흠
극본 서현주, 안진영
출연진 오승아, 윤선우, 윤해영, 전노민, 오세영, 문지후 외
스트리밍 웨이브
세 번째 결혼 몇부작 132부작으로 기존 122부작에서 10회 연장되었다. 내 딸, 금사월, 별별 며느리 드라마를 연출한 이재진 PD와 마녀의 게인 공동 연출을 맡았던 강태흠 PD의 작품이다.
세 번째 결혼 작가는 바로 두 번째 남편, 최고의 연인, 천사의 선택, 분홍립스틱, 미나, 빛나는 로맨스 등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와 안진영 작가가 맡았다.
베일에 감춰진 잔혹 드라마라는 타이틀로 하늘의 연인 후속작품으로 방영 중이다.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해 그렸다.
부모로부터 꼬인 삶 속에서 잘못된 선택으로 상반된 인생을 살게 된 두여자의 이야기다. 한 여자는 오해로 비롯된 아빠의 복수를 시작하고 또 한 여자는 그 복수의 희생이 된 아빠 원한을 갚기 위해 복수를 시작했다.
자신이 쏘라올린 복수의 화살은 결국 자기 자신에게 되돌아왔다. 복수의 복수 이중 복수로 얽힌 우리들의 잔혹 인생 드라마다. 현재 132부작 중에서 110부작이 방영되었고 새로운 가족관계가 밝혀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세 번째 결혼 등장인물
정다정 - 오승아 / 보배정 조리실 직원
자신의 모든 것을 던져 죗값을 치르게 하겠다는 불타오르는 복수심으로 가득한 여자다. 백상철과 결혼해 딸 송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로 마음이 따뜻했던 여자였다. 명랑하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이지만 억울한 일을 당하면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 하는 오기를 가지고 있다.
정다정은 보육원 생활을 거쳐 고단한 삶을 살아왔다.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며 그 시간을 버텨왔으며 타고난 손맛과 미각을 가지고 있다. 외로운 사람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고 싶다는 소박한 꿈을 가지고 있다.
왕요한 - 윤선우 / 드림 식품 본부장. 왕회장의 조카
딸을 혼자 키우는 돌싱남으로 까칠하고 냉소적으로 보이지만 속 깊고 합리적이며 젠틀한 품위를 장착한 츤데레다. 빈말로 아부를 하거나 자신과 관계되지 않은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 개인주의자.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직진남이지만 관심없는 여자는 처다도 안 본다. 딸에게는 한없이 YES를 날리는 자타공인 딸바보 아빠다.
민해일(노엘) - 윤해영 / 왕제국 3번째 부인, 다정의 친모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노엘 웨딩샵을 운영하고 있다. 교양과 지성미를 장착하고 있으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모종의 이유로 기억을 잃고 노엘로 살고 있는 다정의 친모이자 신덕수의 전처다.
정다정에게 전남편을 빼앗겼다는 이유로 증오를 품고 있으며 왕제국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집착한다. 그리고 드디어 다정이가 자신의 친딸임을 알게 되고 다정에게 했던 지난날의 행동과 욕 등 모진 말들을 후회하게 된다.
왕제국 - 전노민 / 지훈 친부, 요한의 작은 아버지
갖고 싶은 것은 어떻게 해서든 손에 넣어야하는 냉혈인간이다. 독단적이고 불도저 같은 성격에 집착이 강하다. 댄디한 스타일의 신사적인 외모 뒤에 숨겨진 악행들이 넘쳐난다.
왕요한을 죽이려했던 살인교사부터 최영식 납치, 감금, 혹행까지 약점이 들키기 시작하면서 악행은 더욱 늘어난다. 세 번째 결혼 드라마의 진 최종 보스다.
강세란 - 오세영 / 다정의 친구, 네일아트숍 운영
자기중심적이고 비뚤어진 욕망의 화신으로 아름다운 외모와 화려한 말솜씨로 가지고 싶은 것을 못 가질 바에는 망가뜨려야 속이 시원한 무서운 여자다.
악착같은 끈질김으로 절대 흔들리지 않는 집요함을 가지고 있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겠다는 목표하나도 악행을 저지른다.
백상철 - 문지후 / 다정의 남편. 식품개발실의 직원
우유부단하고 소심샇 기회주의자다. 화려한 외모와 기럭지를 가지고 있지만 박쥐처럼 뺸질뺀질 여기저기 붙으며 상황에 따라 변신을 거듭한다.
본처 다정이 있지만 재벌 손녀 강세란과 바람을 피운다. 잘난 외모에 비해 두려움이 많고 적당히 선량하지만 탐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결혼 드라마에서는 서브 남주이자 서브 빌런으로 등장한다.
왕지훈 - 박영운 / 왕제국 막내아들, 요한 사촌 동생
장난기 많은 미소년 같은 외모와 반대로 개차반이다. 이성보다 욕망이 앞서고 재미없고 지루한 것을 싫어한다. 재벌 3세들 모임에 출근 도장을 찍으며 술, 여자, 도박 3종 세트부터 음주운전까지 타락한 인물로 등장한다.
위법을 하지만 결코 처벌받지 않는 다이아몬드 수저로 부전자전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세 번째 결혼 인물관계도
세 번째 결혼 정다정과 친모 민해일의 관계가 알려지게 되면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앞으로 악녀 강세란의 악행과 왕제국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출처 세 번째 결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