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나이 나이차

박영규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나이 나이차

배우 박영규는 4인용식탁 프로그램을 통해 25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또한 아내에게 차를 선물한 프로포즈 내용도 함께 이야기 했다. 박영규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나이 나이차 드라마를 알아보자.

 

박영규 프로필

박영규 프로필
박영규 프로필

박영규 나이 70세 1953년 10월 28일 충청남도 대전 출생으로 키 170cm이다. 박영규 학력은 대전중앙중학교 -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 서울예술전문학교 연극과 졸업이다. 1985년 영화 별리로 데뷔했으며 1986년 MBC 특채 탤런트다.

 

박영규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나이 나이차

박영규는 코믹한 개그 캐릭터부터 사극, 현대극, 시트콤 등 넓은 스펙트럼과 박영규만의 특유의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자랑한다. 1989년 앨범을 낸 가수로 가창력이 수준급이며 특기가 성악이다.

 

 

배우 박영규
배우 박영규

박명규는 어린 시절 수학여행도 가지 못할만큼 경제적으로 어려운 유년시절을 보냈다. 성악가가 되고 싶었지만 형편이 어려워 충남기계공고를 가야만 했다. 고교 졸업 후 아르바이트로 전전하다 서울예전에 합격하게 되었다.

 

박영규 나이

군대를 다녀온 박영규는 1980년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으며 대학로에서 극단 생활을 하게 되었다. 대학 면접관 연출가 오태석과의 인연으로 창단 멤버가 되었으며 7년의 연극 배우로 성장하게 된다.

 

박영규 프로필

1983년 자1112년에서 만난 대학 후배와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가난했던 박영규는 처가의 심한 반대에 부딪혔다. 하지만 두사람은 자취방에 신접 살림을 시작하고 그해 아들을 낳았다.

 

박영규 나이 프로필

이후 드라마와 연극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중 1996년 부인이 아들을 데리고 미국으로 떠나게 되고 이혼을 한다. 이듬해 3살 연상의 디자이너 최경숙과 재혼을 하게 된다.

 

박영규 나이 프로필 순풍산부인과
순풍산부인과 박영규

그리고 침체기를 겪던 배우 박영규는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아빠를 맡게 되며 개그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게 되며 성공을 하게 된다.

 

 

그때 진짜 너무 재미있는 사고뭉치 이기적 아빠였다. 장인어른과의 앙숙 대립 구도, 미달이와 티키타카가 재미있었다.

 

박영규

악역, 코믹 연기 등 연기 변신을 통해 다양한 연기로 다양한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하지만 2004년 3월 미국에서 아들이 교통사고로 갑작스러운 사망을 하게 되고 박영규는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캐나다로 훌쩍 떠난다.

 

2009년 광고 모델과 영화로 복귀를 시작으로 사극 정도전를 통해 KBS 연기대상에서 2014년 남자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2019년 4번째 결혼 소식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박영규 아내 나이 25세 나이차 연하 결혼

박영규 아내 나이 25세 나이차 연하 결혼

박영규의 25세 연하 아내와는 네 번째 결혼이다. 박영규 아내 나이차 25세 연하라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박영규 아내 나이는 1978년생으로 45세다. 아름다운 미모의 일반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2019년 지인 30명 정도의 소수만 초대해 스몰웨딩을 했다.

 

박영규 아내 나이 25세 나이차 연하 결혼

박영규는 지금의 아내를 보자마자 운명이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나이가 너무 젋어 두려움이 생겼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박영규 프로포즈 이야기를 이어갔다.

 

박영규 아내 나이 25세 나이차 연하 결혼

박영규는 지금의 아내 딸이 고전 무용을 전공하는데 차가 필요했하던차 끌던 차가 고장이 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내 사람 될 건데 라는 생각으로 걱적이 되었다고 밝혔다.

 

박영규 아내 나이 25세 나이차 연하 결혼

그리고 태국 출장을 다녀온 아내를 공항으로 픽업가서 공항에서 바로 자동차 매장으로 데려가 자동차 키를 주며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말했다. 그렇게 두사람은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박영규 아내 나이 25세 나이차 연하 결혼

박영규 현재 아내 25세 연하 일반인 여성과의 결혼 전 박영규는 3번의 결혼 이혼을 했다. 3번째 이혼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결혼한 박영규는 아내와 마주 보고 있으면 아내가 있어 참 좋구나라는 생각을 한다고 한다.  - 출처 4인용식탁 / SBS 순풍산부인과 -

 

 

동상이몽2 김정화 남편 유은성 뇌암 직업 프로필

 

동상이몽2 김정화 남편 유은성 뇌암 직업 프로필

동상이몽2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함께 하게 되었다. 2000년 가수 이승환 뮤비에 출연하며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된 김정화는 데뷔 직후 MBC 뉴 논스톱에 출연하며 단숨에 인지도와 인기를 얻었다. 김

habine.tistory.com

윤진이 남편 김태근 프로필 나이 직업 학력

 

윤진이 남편 김태근 프로필 나이 직업 학력

윤진이 프로필 남편 김태근 나이 직업 학력 동상이몽2 배우 윤진이가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윤인지 남편 김태근 프로필에 관심이 쏠렸다. 잘생긴 남편과 딸과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