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함께 하게 되었다. 2000년 가수 이승환 뮤비에 출연하며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된 김정화는 데뷔 직후 MBC 뉴 논스톱에 출연하며 단숨에 인지도와 인기를 얻었다. 김정화 프로필과 김정화 남편 유은성 뇌암 직업을 알아보자.

 

김정화 남편 유은성
김정화 유은성 부부

 

김정화 프로필 남편 유은성 직업

김정화 나이는 41세로 1983년 9월 9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김정화 키가 170cm으로 당시 큰키로 모델 같은 비주얼로 더욱 사랑을 받았다. 현재 소속사는 케네스컴퍼니로 확인되고 있으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를 취득했다.

 

김정화
김정화 화보

 

김정화 인스타

 

 

김정화 유은성 부부

김정화 남편 유은성 나이는 1977년 1월 3일생 48세로 김정화랑 7살 차이가 난다.직업은 성결대학교 교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를 만든 유명 CCM 전도사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김정화는 2000년대 초반 스타로 큰 인기를 얻으며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갔었다. 하지만 2010년에 접어들어 결혼 이후 방송에서 얼굴을 자주 볼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최근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에 출연하며 다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정화는 뉴 논스톱 여신 배우로 사랑을 받았던 김정화는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며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다. 그래서 잘 나가던 배우의 결혼 발표와 줄어든 방송 활동으로 시청자들에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김정화는 알리스타 커피라는 카페를 운영하며 전국 총 6개점으로 확대하며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배우 김정화는 마흔을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미소를 유지하고 있다.

 

동상이몽2 김정화 남편 유은성 만남

김정화 유은성 부부는 같은 종교로 2012년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일하며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이후 함께 봉사활동을 하다 2013년 8월 결혼을 했고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이 있다. 하지만 2023년 2월 김정화 남편 유은성 뇌암 소식을 전해 모두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배다해 남편 이장원 프로필 집안 학력

결혼 말고 동거 영식 동거녀 정윤진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윤남기 이다은 프로필 인스타 직업 재혼 근황

임지연 이도현 더글로리 커플 나이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