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코치 제갈길은 새롭게 선보이는 tvN 월화드라마다. 멘탈코치 제갈길 출연진으로는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이다. 눈에 띄는 출연진은 바로 이유미다. 오징어 게임과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뜨겁게 떠올랐다. 멘탈코치 제갈길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살펴보자.

 

멘탈코치 제갈길 메인 포스터
멘탈코치 제갈길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싱과 의사 유세풍의 후속작으로 방영중인 멘탈코치 제갈길은 사고뭉치였던 국가대표 운동선수가 멘탈코치가 되어 힘들어하는 선들의 편에 서서 슬럼프에서 구출해준다. 그리고 정정당당한 진짜 승부사가 될 수 있도록 곁에서 함께 해주는 스포츠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이다.

 

 

멘탈코치 제갈길

멘탈코치 제갈길 메인 포스터1
멘탈코치 제갈길

 

 

tvN 월화 드라마

매주 월, 화 밤 10시 30분

몇부작 16부작

스트리밍 티빙

출연 이유미, 정우, 권율, 박세영 외

 

 

 

 

멘탈코치 제갈길 여주 남주

 

멘탈코치 제갈길이 몇부작인지 살펴보면 16부작으로 티빙에서 스트리밍 된다. 국가대표 멘탈코치가 전수하는 본격 멘탈 사수 드라마로 경쟁에 지치고 노력에 배신당해 멘탈이 흔들리고 패배에 익숙해져 벼린 청춘들에게 힐링이 되는 드라마다. 치열한 경쟁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진짜 승부를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

 

 

멘탈코치 제갈길 등장인물

멘탈코치 제갈길 정우
멘탈코치 제갈길 정우

 

제갈길, 37세 / 정우

왕년 국가대표 태권선수이자 현, 심리상담사 멘탈코치

노력과 똘기로 뭉친 왕년 태릉 또라이로 멘탈도 국대급이다. 타고난 성실함과 의리 있지만 열받으면 들이받고 보는 싸움소로 돌변한다. 선수촌에서 전대미문의 사고를 치고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졌다. 하지만 상처 입은 약자들에 대한 뛰어난 공감 능력자로 다시 돌아와 자신처럼 상처 입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멘탈코치로 선수들을 구출한다.

 

 

차가을 이유미
차가을 이유미

 

 

차가을, 25세 / 이유미

슬럼프에 빠진 왕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운동선수라면 누구나 한 번쯤 알고 지나가는 슬럼프는 극복하고 이겨내야 한다. 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리스트로 혜성처럼 등극한 대한민국의 쇼트트랙 유망주였다. 차가을을 발탁한 오달성의 총애를 받다 4년 전 오달성을 떠나 실업행을 택한 후 내리막 길을 걷는다. 그리고 작은 체구임에도 역전 추월극에 능한 영리함이 있었지만 실업행을 택한후 4년째 국가대표 선발까지 내리 탈락하며 슬럼프에 빠진다.

 

 

구태만 권율
구태만 권율

 

구태만, 38세 / 권율

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현재 체육회 인권센터장

태권도 국가대표 주장이었고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체육회 이사 겸 인권센터장 겸 태권 연맹장, 한얼 체대 스포츠마케팅학과 교수다. 잔머리 굴리며 정치 9단 인척 하지만 뼛속까지 체육인으로 말 많은 인간들보다 화끈한 또라이를 좋아하고 숙이고 들어오면 자기 라인 사람 챙기는 천상 대장 스타일이다.

 

 

박승하역 박세영
박승하 박세영

 

박승하, 34세 / 박세영

정신과 의사 출신으로 현재 선수촌 심리지원팀 박사

곱게 자라 부모님의 뜻에 따라 의대에 안착했고 피를 못 보는 심약함 탓에 정신과를 선택했다. 박한 국가대표 심리 상담직에 지원했고 이유는 긍정과 열정, 도전이 넘치는 곳으로 가고 싶어서였다. 하지만 모든 게 서툴렀던 승하 앞에 그놈이 또 나타났다.

 

 

 

제갈한량 윤주상
제갈한량 윤주상

 

제갈한량, 70세 / 윤주상

제갈길 부친, 현 무허가 접골원 운영

못 말리는 한량 기질로 인생을 마냥 놀이 삼아 사는 한량이다. 어찌 보면 한심해 보이지만 성공강박한 척박한 현대사회에 한발 비켜나 도사 같은 분위기를 풍기기도 한다. 제갈길의 유머러스함과 말빨, 꿋꿋한 멘탈을 물려주었다.

 

 

차무태 김도윤
차무태 김도윤

 

차무태, 37세 / 김도윤

가을 오빠 왕년 태권도 종합격투기를 거쳐 지금 클럽 웨이터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청년가장으로 태권도에 목숨을 걸었고 제갈길과 둘도 없는 친구가 됐다. 순한 얼굴로 독하게 끈질기게 아버지를 이어 가을의 밑거름이 되고자 자처한다.

 

 

심복자역 길해연
심복자 길해연

 

심복자, 65세 / 길해연

억척스럽고 강한 엄마로 현실적이다. 강하지만 자식에게 헌신하는 모정도 대단하다. 매일 밤 정성스레 딸의 발마사지를 해준다. 자식을 진정 위한다며 자식이 원하는 방향보다는 험한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는지 본인 위주로 생각한다.

 

 

멘탈코치 제갈길 출연진

멘탈코치 제갈길 드라마 등장인물
멘탈코치 제갈길 출연진

 

 

멘탈코치 제갈길 인물관계도

멘탈코치 제갈길 인물관계도 1
멘탈코치 제갈길 인물관계도

 

멘탈코치 제갈길 드라마로 배우 데뷔한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노아름을 볼 수 있다. 배역 역시 '아름'으로 등장한다. 정우는 응답하라 1994 이후 무려 9년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tvN에 출연했다. 정우와 이유미가 만난 멘탈코치 제갈길 드라마는 전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