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나영석 PD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 첫방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우 윤여정은 매니저 이서진과 함께 미국 LA 여정을 시작하며 인간 윤여정의 진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뜻밖의 여정 첫방 1회 엿보기와 기획의도, PD, 출연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뜻밖의 여정의 윤여정

 

tvN 예능 뜻밖의 여정

tvN 예능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10: 50
출연진 윤여정, 이서진
PD 나영석

 

 

나영석 PD가 또 한 번 tvN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의 시동을 걸었습니다. 뜻밖의 여정 PD로 윤여정과 이서진의 케미를 다시 한번 카메라에 담을 예정인데요. 5월 8일 밤 10시 50분 뜻밖의 여정 첫방은 큰 관심과 함께 막을 올렸습니다. 이미 모두 알다시피 윤여정과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뜻밖의 여정 첫방 1회

 

 

윤식당을 통해 윤여정과 이서진은 한국 음식을 알리고 tvN의 시청률 효자 프로그램을 이끄는 주역이었습니다. 뜻밖의 여정을 통해 윤여정의 삶을 함께하며 소중한 인연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뜻밖의 여정 기획 의도

 

뜻밖의 여정

 

 

대한민국 배우로 최초 아카데미 수상자가 되어 큰 놀라움을 선사한 배우 윤여정은 뜻밖의 상을 받고 시상자가 되어 할리우드로 떠난다. 윤여정 옆에는 든든한 새 매니저 이서진이 함께다. 꿈꾸는 자들의 파라다이스 자유로움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미국 LA 이에서 펼쳐지는 뜻밖의 여정이다.

 

윤여정의 미국 일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오스카에 참석하고 홍보까지 어떤 일을 하며 누구를 만나고 무엇을 생각하는지 엿볼 수 있다. 예측 불가의 미국LA에서의 체류! 그 놀라운 여정에 함께 동행해보자.

 

 

 

 

 

뜻밖의 여정에서는 배우 윤여정의 미국에서의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으로 오스카 작품 홍보와 LA 할리우드 중심에서의 일정을 공개합니다. 배우 윤여정의 진짜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윤여정과 이서진의 찰떡 케미 또한 눈길을 끌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영석 PD는 윤여정의 새로운 매니저 이서진은 LA를 탐방하며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며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을 관전포인트로 꼽았습니다.

 

 

뜻밖의 여정 첫방 1회 엿보기

 

 

LA 도착하자마자 일탈을 꿈꾸는 치프 매니저 이서진과 보조 매니저 나PD의 모습과 이를 지켜보는 윤여정의 모습이 공개되며 나PD만의 특유의 예능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할리우드에서 만나기로 한 윤여정과 이서진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서진은 저녁식사 식당 예약을 성공합니다.

 

 

 

 

식당 예약 성공으로 거만해진 이서진은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LA에 머물렀던 시절을 회상하며 가이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점은 이서진의 LA 경험담은 20년 전이란 점으로 살짝 허당미를 보여줍니다. 윤여정과 만난 이서진은 함께 머물 숙소로 이동하고 그 숙소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통의 2층 주택으로 초대형 화장실과 널찍한 침실이 아주 멋있었습니다. 유튜브로 숙소를 알아봤다는 이서진의 말에 윤여정과 나피디는 폭소를 터뜨렸습니다.

 

새롭게 시작된 뜻밖의 여정은 예전 윤식당에서 보여주었던 둘만의 티격태격 케미를 다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특히 시크하고 거침없는 윤여정의 입담과 윤여정에게 끔뻑하는 이서진의 모습을 다시 보게 되는 뜻밖의 여정 2회를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