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드라마 정보
눈물의 여왕 드라마 예고부터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김지원이 브라운관에 오랜만에 출연하는 작품이자 배우 김수현의 복귀작이기 때문이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몇부작 출연진 등을 알아보자.
눈물의 여왕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
몇부작 16부
연출 장영우, 김희원
극본 박지은
출연진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외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눈물의 여왕 드라마는 세작, 매혹된 자들의 후속 작품으로 3월 9일부터 방영되는 tvN 토일드라마다. 재벌 딸과 슈퍼마켓 아들의 사랑이야기로 식상한 소재지만 3년 차 부부의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로 새로움을 더했다.
눈물의 여왕 몇부작일까? 16부작이다. 요즘 웹툰 원작, 웹소설 원작 드라마 12부작인걸 감안하면 4부작이나 많다. 2023년 4월부터 2024년 2월 27일까지 사전 제작된 드라마다.
눈물의 여왕 출연진을 보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보이는 배우들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배우 김수현은 2년 3 개월 만이고 배우 김지원은 1년 10개월 만에 드라마 출연이라 팬들의 기대감 속에서 드라마가 시작된다. 김수현, 김지원 두 배우의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는 작품이다.
눈물의 여왕 작가 박지은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가다. 배우 김수현과도 3번째 함께하는 작품이다. 김지원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의 해방일지 이후 1년 10개월 만의 드라마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등장인물
홍해인 - 퀸즈그룹 상무이사, 퀸즈백화점 사장 - 김지원
인생의 굴곡없이 무릎 한번 굽힐 일 없이 살아온 도도한 영왕 홍해인이다. 강남 한가운데 성처럼 자리 잡은 퀸즈 백화점의 여주인으로 절대 군주의 삶을 타고났다.
홍해인은 하면 되는 인생을 살아왔다. 그녀의 신조 역시 안되는 게 어디 있냐, 안 하는 거다!라고 말한다. 하지만 금수저 홍해인이라 할 수 있는 말과 신조일 것이다.
백화점에 헤르키나를 입점시켜 1조 클럽을 가입하는 것을 목표로 더 높은 곳으로 도약만 남은 상황이다. 하지만 갑자기 그녀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려온다.
백현우 - 퀸즈그룹 법무이사, 퀸즈백화점 법무팀장 / 김수현
서울대 법대 로스쿨 출신 변호사로 스마트한 두뇌와 재벌스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태어날 때부터 재벌일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현실은 슈퍼마켓 아들로 용두리에서 태어났다.
퀸즈 딸과 결혼을 하며 재벌집 사위가 되었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자기 일처럼 자랑스러워했다. 홍해인과 사랑해서 결혼했다고 생각했지만 3년 후 그는 이혼을 간절히 꿈꾸게 된다.
윤은성 - M&A 전문가 / 박성훈
월가 애널리스트 출신 M&A 전문가로 족집게 투자가로 유명하다. 재벌 3세들에게는 구세주인 셈인 은성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사람은 많지만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남자다.
사람들은 은성이 결혼은 했는지 자산은 얼마나 되는지 한국에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등등 사생활에 대해 전혀 알려진 바 없기 때문에 더욱 그를 궁금해한다.
홍수철 - 퀸즈그룹 전무이사, 퀸즈마트 대표 / 곽동연
해인의 남동생으로 허우대만 멀쩡하고 중2의 철없는 모습을 가지고 있다. 잘난 누나 밑에서 누나에게 거의 짓밟히다시피 한 성장과정을 겪었다.
그래서 이상형도 누나 이해인과 정반대인 사람과의 결혼을 꿈꿨다. 그리고 다행히 그런 여자와 결혼해 만족하며 살고 있다고 자부한다.
천다혜 - 수철의 아내 / 이주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수철의 시시 껄껄 농담도 잘 받아주는 사랑스러운 아내다. 웃는 얼굴로 꼭두새벽 조찬에서 단정한 모습으로 가장 먼저 시할아버지인 홍회장을 반겨준다. 예의 바르고 시사 상식도 밝으며 다양한 이슈에도 막힘없는 박학다식 하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몇부작인지 등장인물 정보 방송시간 출연진 등 드라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결혼 후 부부에게 일어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드라마로서의 이야기와 현실에서의 부부 이야기로 현실감을 살린 드라마다.
눈물의 여왕 드라마를 통해 주연 배우 김수현과 김지원이 부부로 나오며 세기의 커플 탄생이라는 말까지 나왔다. 두 사람이 보여줄 예측불허 결혼 생활과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티저부터 이미 재미있을 것 같다. 드라마로 오랜만에 복귀한 두 배우의 완벽한 호흡을 기대해 본다. - 출처 눈물의 여왕 -